[스.갓.탤 참여] 코인노래방 처음다녀왔어요 :D🎤

in #kr-talent7 years ago (edited)

1234.PNG

안녕하세요 @jueun입니다

@changkyun07님의 스.갓.탤이라는 포스팅이 얼마전에 올라왔어요
https://steemit.com/kr/@changkyun07/kr-talent
최근 올라온 @vimva님의 멋진노래와 @happadai님의 깜찍한 개성보이스☺️를보며
지원자가 조금은 더늘었으면하는 마음에 5시간정도 고민하다가 저도 용기내어 올려봅니다 :) 🎤


사실은 오늘 친구랑 밥먹고나오다가 코인노래방다녀왔어요ㅋㅋㅋㅋㅋ
저는 왜 이런게있단걸 이제 알았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ㅜ
예전에 오락실노래방 추억 돋아서 신나게 놀고왔어요 !!

노래부르다가 스팀잇 생각나서 노래부를때마다 녹음..!! 녹음..!! 녹음!!! 몇곡을했는데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집에와서들어보니 심..심각하네요....
씬나게 녹음할땐 5곡 다올려야지 ~ 하는생각이였는데 ㅋㅋㅋㅋ

그나마 정상(?)적인거..ㅋㅋ하나만 올려봐요
새벽이니깐 시끄러운것보단 발라드가좋겠죠 :D

중간중간 웃겨서 ㅋㅋㅋㅋㅋ귀가안좋아지실수도있지만ㅜㅜ
너그러운 마음으로 들어주셔요 ㅎ.ㅎ
주말잘보내시고 아직 잠못드는밤 새벽스티미안분들두 좋은꿈 꾸시고 힘냅씨당 꺄

아 곡명은
'박화요비 - 그런일은' 입니다 !!! 잘들어주세요오오오☺️

Sort:  

노래정말잘부르시네요! 목소리도 좋으신듯 ㄷㄷ 저도 코인노래방도전해볼까요 ㅋㅋ

@kobumi님 감사합니다><
네 글이많이올라와야 제 글이 밑으로갈거같아요
ㅋㅋㄲㅋㅋㅋㅋㅋㅋ도전 !!!!!!

화요비누님이 생각나는밤이네요

새벽감성충만....ㅋㅋ

우와!!!! 저 지금 마카오공항인데....ㅋㅋ 공항에 노래소리가퍼졌어요!!!너무좋아요 감동입니다 우와!!!:)
최고입니당 !!!!!!!^^

우와!!!!마카오가시는거에요 ? 공항에 노랫소리가 퍼지다니...ㅋㅋㄱㄲ으앜ㅋㅋㅋ 감동까지!!!감사합니다 :D

I am Groot! :D

노래 완전 잘부르시는데요!!
새벽에 감성 빵빵 터지고 갑니다!!

아ㅋㅋㅋ감사합니당....사실 반응이별로안좋을까봐 이제 댓글들보고있어요 감성터졌다니ㅜㅜ다행입니다☺️

와 목소리 너무 좋으세요..!
이거 수준이 너무 높아져서..도전하고 싶은 맘이 줄어듭니다..ㅋㅋㅋㅋ
잘들었어요ㅎㅎ

감사합니다☺️도전해보세요 기다릴께요🙏🏻

이야! 주은님 노래 잘 듣고 갑니다!!ㅎㅎ
짱!

@jinuking님 감사합니다😁 짱까지....><

응? 좋은데요 ㅎㅎ

뉴비분들 글 구경하면서 2번이나 들었습니다.

@jungs님 감사합니다 !
2번이나 들어주셨다니 ....ㅋㅋ 두번 감사드립니다☺️

으아 노래 정말 잘하시네요 ㅎㅎ

@louispark님 감사합니다😁아니에요 솔직히 힘들...ㅋㅋㅋㅋ

새벽에 잔잔하게 좋습니다ㅎ
노래 정말 잘하십니다! 목소리가 심수봉저리가라네영ㅎ

감사합니다🙏🏻심수봉이라니 으앜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271.13
ETH 3515.4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