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노즈워크' 해요~

in #kr-story6 years ago

먼저 저희 강아지 '어쭈'의 일상을 잠깐 소개하자면

이 아이의 특기는 먹기 , 잠자기
취미는 나 뭐 안주나~ 관찰하기에요 😂

그렇다고 아무거나 먹지는 않아요~

한입 먹어보고 자기 입맛에 안맞으면 '퉤'
뱉어버려요 ㅋㅋ

채식견인지 당근, 무 , 양배추 같은거를 너무 좋아해요~

IMG_5798.JPG

🐶'나 뭐줄꺼야???'

IMG_5112.JPG

🐶'뭐 줄꺼면 깨워라~~~'

IMG_0891.JPG

🤷‍♀️ '저기.....좀 비켜줄래.....??'

IMG_0904.JPG

🤦🏼‍♀️'저기 .....좀 내려올래....??'


강아지들한테는 '노즈워크'가 굉장히 중요하대요~!

산책을 가서도 빨리가자고 어느 목적지까지 다녀오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강아지가 천천히 주변환경에 냄새를
맡는게 훨씬 더 좋은 산책이라네요~

집에서 할 수 있는

노즈워크

는 그냥 간식을 주는거 보다,
종이에 간식을 꾸깃하게 싸서 주는거에요~
IMG_7779.JPG

처음엔 잘 못해서 살짝만 접어줬는데
이제는 꾸깃하게 아무리 접어도 냄새 킥킥 맡으며
잘찾아 먹어요 ㅎ 종이컵 같은 곳에도 넣어주고요~

IMG_7782.JPG

물론 현장이 초토화 되기는 합니다~^^;;;;

IMG_7786.JPG
🐶 '빨리내놔~~~~'

그리고 이렇게 선물바구니를 안겨줘요~

여기 바구니 안에는 장난감이나
소리가 나는 것들 (비닐,뽁뽁이 : 소리가
나는걸 무서워하지 않고 좋아하는 간식을 찾으며
소리를 무서워하지 않게) 도 넣어주고,
가끔은 밖에서 주어온 낙엽, 풀잎등도 넣어줘요~

그리고 종이에 숨긴 간식들도 넣어주고~
또 그냥 뿌려놓기도 하구요~

IMG_7794.JPG

그럼 아주 킁킁 거리며 신나게 찾고 난리에요~

비오는날 산책 못할땐 이런 선물 바구니를 3개 정도
만들어서 주는데 .. 그럼 신나게 냄새맡고 바로
쉬야 응가 하러 가더라구요 ㅎㅎ

요즘 노즈워크 담뇨라고 간식 숨겨놓는 담요도 있는데
이렇게 바구니, 종이, 종이컵, 비닐 등으로도
충분히 노즈워크 할수 있으니
강아지 키우시는 이웃 스티미언님들은 한번
해보세요~^^*

Sort:  

오!!! 세나개에서 봤던 그 노즈워크네요 :)
너무 귀여워요 ~ :)

맞아요 노즈워크ㅋㅋ 세나개에서도 많이 나오죠 ㅋㅋㅋ

대박이네요 노즈워크.. 처음 들어봤어요... 저도 이제 막 아가들과 함께 하게 됐는데 저거 써먹어봐야긋으용ㅋㅋㅋ 좋은 정보 감솨함다 애기 귀여버요ㅋㅋㅋㅋ

네~ ㅎㅎ 간식먹으면서 다양한 소리들이랑 먼저 친하게
해주시면 겁이 많아 사나워지는 현상을 줄일수 있대요 ㅎ
빈박스에다 여러가지 잡동사니+간식 뿌려놓고 그 안에서
간식찾을때 손으로 똑똑 소리도 내는것도 있구요ㅎㅎ

와 진짜 노즈워크 ㅋㅋㅋㅋㅋㅋㅋ
스팀잇에서도 보게 되네요 헤헤 :0

어쭈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맞팔 부탁합니다 ^ㅇ^/

네 ~ 감사합니다~!! 놀러갈께요~^^

악 너무귀여워요ㅋㅋㅋ
뭐줄꺼면깨워라ㅋㅋㅋㅋㅋ
어쭈~~ 이름도 너무귀여운데요? ㅎㅎㅎ

하는 행동이 어쭈!! 가 절로 나와서
어쭈로 이름지었답니다 ㅋㅋㅋㅋㅋ

강아지 이름이 어쭈에요 ?? ㅎㅎ 넘 귀엽네요 ^^

네 ㅋㅋ 행동이 너무 엉뚱해서
어쭈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166.58
ETH 2964.2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