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뉴비초보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스팀스타그램 괜찮네요ㅎ 리스팀합니다~

고마워용~

Posted using Partiko iO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창작자와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길드(Guild) 구성을 위한 공지글을 게시하였습니다. 영문 문학작품의 한글 번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사진이 있어야하는구나 응원합니다~^

인스타처럼 사진 한장~ 여러 장도 좋죠~

Posted using Partiko iOS

조금 아까 태그를 쓸려고 했는데... 10문장이 넘어버려서...
제 부계정으로 올려야 겠네요.
응원합니다!

10문장 즈음으로 하죠 뭐^^

Posted using Partiko iOS

벌써 두번이나 썼는데 너무 좋은 프로젝트 입니다.
감사합니다! 시간차 리스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재밌는 태그네요, 저도 써 봤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보팅하고 있어요. 많은 분들의 혜택을 위해 하루 한 포스팅 업보팅을 기본으로 할께요. 하지만 스팀파워 남으면 나머지도 갑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넵!! 처음 써 보니 재밌어서 한꺼번에 너무 많이 썼네요ㅋㅋ 하루 한 번만 해 주셔도 당연히 감사합니다:D!

음식 사진 팍팍 올릴 수 있겠어요.
고맙습니다.

팍팍~

Posted using Partiko iOS

10문장 이하는 몰랐네요 ㅋㅋ
좋은 태그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냥저냥 그 정도면 좋을 거 같아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좋은 시도네요. 응원하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바로 써봤어요. 플랑크톤 탈출기념 인증 스샷으로ㅎㅎ 감사합니다. 생각있으시면 댓글지킴이 @gomdory도 가입하세요. 소중한 댓글을 살려주는 우리 gomdory 곰돌이를 소개합니다.글에 아무 댓글이나 다시면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80.29
ETH 2631.0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