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 큐레이션 보상에 대한 제안

in #kr-steemit7 years ago (edited)

개인적으로 가입한지 얼마안된 뉴비지만 적극공감하는바입니다. 단적인예로 주변 친구,가족들한테 스팀잇 가입을 권유해도 얼마지나 물어보면 전부 답이 똑같습니다.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고 재미도 없어보이고 돈 벌이가 되는건지도 의심가고 걍 도대체 이걸 왜 해야하는지 그 자체를 모르겠다고. 근데 이런말 들으면 제가 뉴비라 정보가 없어서 그런걸지도 모르지만 할말이 없어요.맞는 말이거든요. 돈이 되는지도 모르겠고 재미 없는거야 확실히 느끼고 있고 지금도 뭐가 뭔지 잘 모르겠고..... 저같은경우 30분 기준 오늘에서야 알았습니다. 가입한지 그래도 한달가량 되었고 이것저것 기본 정보도 찾아보았는데도요.제가 봤던것들엔 그냥 25% 보상이라는 말만 있었거든요. 맨 위에 댓글 다신분의 말처럼 아주 간단하게 하면 좋을것을 왜 그리 복잡하게했는지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솔직히 요즘엔 괜히 투자했다는 생각이 지배적이네요. 원래 블로그나 sns활동하는걸 어느정도 즐기는 편인데 스팀잇은 전혀 손길이 안가네요;;보통 마음이 가야 이것저것 다양한 글을쓰는데 스팀잇은 오면올수록 홍보글말고는 다른글 쓰고싶은 마음이 들질 않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48.66
ETH 2601.8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