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저는 제 보팅으로 다른 코인을 삽니다. 문제입니까?

in #kr-steemit6 years ago

떡을 사먹던 빵을 사먹던 누구에게 기부를 하던 자유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다양성의 존중이라 봅니다.

그리고 동가홍상이라고 이왕이면 투자를 할때는 스팀을 구매해서 파워업을 하는게 좋다는 생각을 피력 합니다.

그게 아니고 긴히 다른곳에 쓸일이 있으면 스달뿐이 아니라 스파도 파워다운해서 써야겠지요.
그런데 재미있는것은 스파 분포의 불균형을 많이들 이야기 하는데 불균형을 없애려면 현재 시점에서 두가지길이 있다고 봅니다.

스팀 구매를 해서 하는 파워업을 원천적으로 막던지 아니면 유저라면 의무적으로 일정량의 스팀을 사서 파워업을 하는 기준을 세우던지 그리고 어느 이상은 스파를 가질수 없게 한다던지 말입니다.

사실 이런 이야기 말도 안되는 이야기지요.

스팀잇은 이거안돼 저거 안돼가 아니라 욕지걸이와 남에 인격 모독만 빼고는 모든것이 허용되어야 합니다. 자식들 키울때 게임기하나 안사주고 컴푸터 조금만 해라 하던 것들이 가장 후회가 됩니다.

차라리 하고싶은대로 놔 두었으면 이거안돼 저거 안돼 하면서 키운 지금의 모습보다는 훨씬 멋진 인생을 살거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람은 나름의 생각이 다 있습니다.
존중입니다.
첫번째도 두번째도 그리고 세번째도 그리고 자유 분방함이 있어야 스팀이 주눅들지 않습니다.

Sort:  

서로의 자유를 보장하되, 서로를 존중하는 것.
네, 저도 동감하는 가치입니다.
저는 아직 아이들이 어린데 (큰 애가 초등학교 2학년), 저도 그 부분은 고민을 좀 해봐야겠네요 ^^

공감합니다. 저도 나이가 들어가니 다양성의 존중이 중요하다고 생각되네요...
다른 community 에서 볼때 kr community 도 담합하는 어뷰저라고 생각 할수도...

스팀잇은 이거안돼 저거 안돼가 아니라 욕지걸이와 남에 인격 모독만 빼고는 모든것이 허용되어야 합니다.

공감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835.87
ETH 2399.8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