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두개] 스팀잇 3번째 유저 temp가 꿈틀 / steem-ua 포스팅 14위 but 랭킹급락ㅠㅠ

in #kr-steemit6 years ago (edited)

다소 무거운 글 두개를 연달아 썼으니 가벼운 글 하나 쓸게요ㅎㅎ

먼저 정말 신기하게 피드에 @temp 계정의 글(https://busy.org/@temp/voting)을 보게 되었네요. 참고로 스팀잇에서 무려 3번째 account입니다. 이름 그대로 테스트 어카운트일텐데 아무튼 누가 관리하는 계정인지는 모르겠으나 심심해서 장난치는 것 같길래 댓글 남겨주고 왔습니다.ㅎㅎ

Screen Shot 2018-09-23 at 7.28.22 PM.png

이 때 상위 계정들을 팔로우해놔서 마침 피드에 떴었네요.

ps. 포스팅하려는데 댓글이 달려서 이게 @temp가 기술이 있으면 아무나 쓸 수 있는 계정이라고 합니다.

Screen Shot 2018-09-23 at 7.58.45 PM.png

sign 없는 transaction을 만들줄 알아야 하나 본데 언제 기회되면 연구해봐야겠습니다^^

ps2. 이미 성공해서ㅎㅎ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이벤트] temp 계정 포스팅 성공! 또 성공하는 분께 상금


두번째는 스팀 증인 월 8400 스팀 보상 규모의 적절성에 대하여 글이 steem-ua 포스팅 순위 무려 14등(out of 426)을 했네요. 이게 아마 엄청 높은 등수일텐데. 일단 보팅과 리스팀을 여러 분들이 해주셨고 또 @clayop님이 댓글 달아서 올라간게 아닐까요ㅎㅎ 보팅은 안해주신걸로 아는데 보팅해줬으면 더 높았을뻔.

Screen Shot 2018-09-23 at 7.34.45 PM.png

그런데 전체 ua rank 순위는 곰돌이 0점 맞았다고 농담하던때가 엊그제인데 어느새 4000등대로 저도 밀렸더라고요ㅠㅠ 그림만 봐도 다 잘하고 있다면서 153등 떨어졌다고ㅎㅎ "You rock"해놓고 150등 떨어뜨리기ㅋㅋ 순위 변화와 커멘트의 일관성이 좀 있어야할듯. 그 전에도 일단 500등 가까이가 한번에 떨어졌는데 항상 3700-3800대에서 이렇게 급락하긴 쉽지 않아보이는데 랭킹 알고리즘이 변경되었거나 포스팅 랭킹은 늘 낮았는데 그게 한번에 반영이 됐거나 그게 아니라면 현재 원인으로 추정되는 이유를 찾았는데 며칠 지켜보면 알 수 있을듯 합니다^^

ps. 역시 steem-ua 다운보팅에 대한 한소리를 한게 원인일듯ㅋㅋ

Sort:  

랭킹 그래도 높은걸요~! ㅋ

네 이정도도 여전히 상당히 높은 편에 들어가죠. 그냥 가볍게 쓴 글이에요ㅎㅎ 오히려 제가 좀 더 낮고 대신 다른 분들이 더 높아야할텐데 이게 좀 너무 팔로우 구조에 sensitive해서 큰 의미가 있나 잘은 모르겠어요^^

핫! 축하드려요!! 저는 등수는 보지도 않는데 다음엔 확인해 봐야겠네요.ㅋㅋ

사실 저도 따로는 안보고 마침 로그인되있을때 실시간 알림 오면 한번 봐요ㅎㅎ kiwifi님이랑 제이미님이 아마 포스팅 등수로는 상당한 상위권이실거에요. 그래도 아마 14등이면 상당히 높은거일듯. 영원히 다시 받지 못할 등수ㅎㅎ

Hi @blockchainstudi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26 which ranks you at #438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9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18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8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5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