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중에 네드가 160만스팀을 거래소로 옮기고 남은 180만 전량 파워다운중이네요

in #kr-steemit6 years ago (edited)


모처럼 반가운 @mipha 미파대문입니다ㅎㅎ

https://steemit.com/@ned/transfers

알고보니 불과 3일전 네드가 그동안 파워다운으로 차곡차곡 모았던 160만 스팀을 한방에(아니죠.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네드 꼼꼼해서 꼭 1스팀정도 미리 보내보더라고요ㅎㅎ 160만 스팀정도 보낼꺼면 거래소 생사부터 확인해보는게 기본 예의) bittrex로 보냈습니다. 저번처럼 뭐 요상한 계정으로 우회해서 보내봐야 한소리듣는건 똑같으니ㅎㅎ

그리고 그보다 하루전날 전량 파워다운에 들어갔습니다.

잘못 클릭했는지 일부만 하다가 다시 전량으로 수정한 모습이ㅎㅎ

일단 Destiny라는 새로운 프로젝트(https://busy.org/@ned/new-behind-the-scenes-project)를 위한 자금일 것이다라는 합리적인 추측이 가능하겠습니다 (또는 그런 추측을 역이용ㅎㅎ 또는 netcoins상장이벤트 단타대회참가용). 두 회사 모두 자기가 CEO를 하겠다고 했는데요. 뭐 미래에 어떻게될지는 두고봐야겠습니다. Destiny는 자세한건 나온게 없지만 역시 스팀 블록체인에 기반한 프로젝트이니 둘중에 어디에 더 집중하더라도 사실 큰 차이는 없겠습니다. 어차피 스팀잇 그 자체는 hide resteem인가 기능하나 추가한게 지난 몇달간의 전부아니던가요^^ 그냥 서드파티에 맡기려는 심산인듯.

전량 파워다운도 꼭 전량다 회수하겠다는 아닙니다. 아시다시피 13주에 걸쳐 나눠서 들어오다보니 일부라도 좀 빨리 받으려면 전량 파워다운하고 필요한 만큼 받고 멈추면 됩니다.

ps. 아까 썼다 지우긴했는데 참고로 저도 (네드따라? 우연히 날짜가 그리됐네요ㅎㅎ) 전량 파워다운중이긴 합니다;; 그래봐야 1주일 10스팀나오네요ㅋㅋ @gomdory 후원금 상환이 너무 오래걸릴것 같고 스팀으로 주신분들도 계셔서 환전도 번거롭고 파워다운 1주일치만 받아서 드릴 예정입니다. 그후론 스탑할 계획입니다. 파워다운이 죄도 아니지만^^ 곰돌이가 늦게 받았어야할 걸 땡겨받았다라고 생각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즉 파워업의 순서만 달라진 상황.

ps2. 네드를 멘션하면 원래 봇이 많이 붙나요? 확실히 봇이 다른글에 비해 많이 붙은듯. 물론 자잘한 봇들ㅋㅋ 와봐야 먹을게 없을텐데ㅎㅎ

ps3. 댓글에 질문이 있길래. 일반유저에게나 큰돈이지 사실 금액으로 그리 큰 금액 아닙니다. 1스팀=1천원해줘도 160만이면 16억, 나머지 180만도 18억입니다.

그래도 그럭저럭 잘나가는 IT기업의 CEO라고 치면 뭐 결코 큰 금액은 아니죠. 저번에도 그랬지만 그래서 사실 더 의아하긴 합니다. 어디에 쓸 용도이든 굳이 그걸 파워다운을 해서 마련해야하는 것인가. 전 여전히 이 부분만큼은 이해가 잘 안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Introducing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Steem based AdSense.

Hello, Steemians. Let us introduce you a new Steem B...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이럴 경우 합리적 의심은 netcoins와 짜고 상장빨과 CNN 출연을 통한 펌프 후 먹튀할 계획이라는 거겠지만 우리 네드는 안 그러겠죠? -..-

앗 지금이라도 우리도 파워다운 시작해야..!?

13주후에 뵙겠습니다ㅋㅋ

그게 바로 제가 말하고 싶은 읍읍ㅋㅋ 뭐 저정도로 쓸수밖엔ㅎㅎ

이리됐든 저리됐든 좀 비싸게 팔고 싶은 의도는 충분히 있다고 보여집니다. 거래소 홍보해주는것도 그렇고 CNN역시ㅎㅎ

사실 스팀 거래와 관련해서 제가보기엔 대기중인 이벤트(?)가 하나더 있는데 (네드와 무관한) 뭐 다들 짐작하실 수 있으리라ㅎㅎ

곰돌이가 @isi3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8을 보팅해서 $0.00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058번 $15.550을 보팅해서 $13.47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윽;; 혹시 네드가 파워 전량 다운하고 튀면 우리는 어떻게되는건가요?

댓글의 분위기가 평소 네드의 평판을 보여주는군요ㅎㅎ

16억 이렇게 적어주시니까 네드가 좀 불쌍해졋네요 ㅠㅠ

후덜덜
160만 스팀..

네드가 숨겨놓은 부계정들엔 훨씬 많을듯^^

kr에서 스팀 인수합시다~ㅎ

오 괜찮은 생각인데요? 사실 얼마든 가능할텐데 그럴 능력되는 곳은 자기네 메인넷만들려고 해서ㅠㅠ

크헉.. 한국돈으로 얼마죠?? 크헉;;;

본문에도 추가해놓았습니다. 1스팀=천원으로 했을때 각각 16억, 18억정도니 사실 그리 큰돈은 아닙니다. 그래서 물론 더 이상하지만요^^

아무일도 안한 뒤
1년 뒤 쯤에 모든건 의도한 것이다
아무것도 하지 않은 것도...
인터뷰에서 이럴꺼같은데

Dclick 클릭은 품앗*

Hi @blockchainstudi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75 which ranks you at #298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8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89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네드 먹튀하려면 좀더 스팀좀 발전시키고 나가길...13주 다운부터 좀 없애던가 4주안으로~

Congratulations @blockchainstudi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40.93
ETH 2422.15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