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보팅파워 100%가 차다니 + kiwifi님 전구작품들

in #kr-steemit6 years ago (edited)

요새 계속 바빠서 포스팅도 못하고 유튜브 역시 지연되고 있네요. 접속해보니 아니 보팅파워가 100%가 차있더군요. 아마 스팀잇 본격적으로 하고 나서 처음 있는 일인듯^^ 그래도 언젠가부터 0.01는 왠만하면 찍히기 시작하면서 큐레이션 보상도 들어오는 경우가 빈번해졌는데(이전에는 가물에 콩나듯ㅎㅎ) 대체 보상으로 주어진 스파는 자동 클레임 파워업을 안해주는 이유가 뭘지 문득 궁금하네요. 스팀처럼 바로 다른데다가 쓸수 있는 방법이 있는것도 아닐텐데. 파워다운을 하려고 해도 일단 claim을 한뒤에 다시 다운해야하는 거 아닌가. 아무래도 억울하면 스팀잇에 자주 접속하라는 이유일 듯합니다만^^

모처럼 보팅파워 100%차고보니 아무리 제가 플랑크톤이라지만ㅎㅎ 확실히 고래분들은 임대를 주든 큐레이션봇 등을 쓸 수밖에는 없을 것 같습니다. 계속 스팀잇만 할 수는 없는데 보팅안하면 커피 한잔 밥 한끼, 그 이상이 사라지는 셈이니까요. 일단 제 경우엔 앞으로도 극도로 바쁜 때 빼고는 종종 접속을 해서 글도 쓰고 보팅도 수동으로 하려 합니다.

이전 글에 뒤늦게 업데이트 했던 것과 그 글에선 안보여드린 @kiwifi님이 만들어 주신 작품(관련포스팅) 보여드립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이건 현재 제가 사는 동네에 있는 다리인데 마침 열기구가 떠 있을 때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아래는 이전 포스팅에 업데이트해서 넣어두긴 했지만 정말 마음에 드네요. 전구와 연계해서 어둠속에서 빛나는 모습의 사진을 잘 고른듯ㅎㅎ

스팀잇에 불을 밝혀주세요~~~


이 사진은 제가 Blockchain Meets Academia에서 발표하던 모습입니다^^

ps. 아니 요새 글이 많이 줄어드는 것 같은데 접속은 여전히 불안정하네요. 글이 안올라가는군요ㅠㅠ 봇이 너무 많아진 게 큰 원인이라 추측해봅니다. 현재 버전에선 장기적인 문제가 될지도. HF20이 빨리 성공적으로 이루어져야하겠습니다.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오랜만에 글 보네요. :)
활동 못하시는 동안 저는 주구장창 돌아다니면서 댓글 난사 하고 다녔는데..ㅋㅋㅋ
댓글 난사하느라 아직 유튜브 영상을 못봤습니다.ㅜㅜ
스팀잇이랑 가상화폐 공부해야 되는데....ㅋㅋ

일주일새 두어번 불안정했었네요. 답답해 죽는줄...ㅜㅜ

뭐 천천히 공부하셔도 안하셔도 됩니다^^ 보니까 요새 다들 활동이 뜸해지시는 것 같은데 오히려 공부를 많이 한분들이 실증을 더 느끼시는 것 같기도ㅎㅎ 오늘도 글좀 써보려니 잘 안돼서 말았는데 정말 문제긴문제네요.

그럼 저는 실증 느끼기 싫으니까 좀 천천히 공부해야겠습니다. ㅋㅋㅋㅋ

스팀파워 100% 차기가 너무 힘드네요 ㅜ

저도 늘 그렇게 생각했는데 며칠 쉬니까 마법처럼 차오르네요. 그리고보니까 이 무시무시한(플랑크톤 기준에서ㅎㅎ) 임대스파는 뭔가요ㅎㅎ 초기부터 알던분인데 계속 잘 활동하고 계셔서 보기 좋네요^^ 으 제주도 가고 싶다ㅠㅠ

Congratulations @blockchainstudi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스팀잇에 밝은불이 들어오면 좋겠습니다.^^

네 작품 감사해요^^ 좀전에 포스팅 권한 에러가 계속 나서 어두운 불 들어오나 잠시 놀랐네요. 털려도 털릴것도 별로 없지만ㅎㅎ

전구에 발표내용을 넣은건 센스네요 ㅎㅎㅎ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맘에 들어요ㅎㅎ 아 근데 또 글이 안써지네요. 스팀잇. 댓글은 되려나ㅎㅎ 댓글도 안써지던데 이제 다시 되는듯?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3.64
ETH 2425.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