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에게 고함

in #kr-steembuy7 years ago (edited)

증거다 대문.png

시장을 통하여 1000steem 이상을 산 스티미언이

인증하는 글을 포스팅하면 풀보팅을 해주고

일정기간(1개월예상)동안 보팅을 지원해주는 제도로

kr-steembuy란 테그를 제안 했습니다.


steemit에 투자를 한 사람이 진정으로

스팀을 사랑하는 사람이고 steemit을 떠나지 않고

steemit에서 뿌리를 내릴 사람입니다.

steem을 사는 사람이 존중받고 우대 받을 때

steem의 가격이 오르고 가치가 상승합니다.


고래분들 께서는 다양한 분야에 많은 사람들에게

스팀파워를 임대해 주었고 뉴비를 지원 했습니다.

스팀파워가 어떤 작용을 하고

스팀파워를 가지고 있으면 무엇이 유리한가?

사람들에게 어필하고 스팀을 사도록 유도하기 위해서

그리 하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steem도 사지 않고 상당량의 스팀파워를 임대 받아

높은 글수익을 받으며 승승장구 하는 사람이

포스팅한 글을 보았습니다.

제목이 “ 스팀에 투자를 잘 안하는 이유”인 이글은

자신이 스팀에 투자를 안하는 이유가 적혀 있습니다.

스팀파워를 임대한 고래에 대한 배신 입니다.


변하지 않는 사람의 마음은 바뀌지 않습니다.

그래서 쉽게 변심하지 않을 사람을 더 신뢰하고

더 많이 사랑해야 합니다. steemit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이 스팀에 투자한 사람들을

지원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시장에서 스팀을 산사람에게 지원해 주십시요

그들에게 스팀파워를 임대해 주시고

그들에게 집중적으로 보팅해 주십시오

kr-steembuy의 글들이 트렌딩에 오르고

그들이 수익이 포스팅 되면

스팀은 폭등 할 것이며

망설이는 자들은 닭 쫒던 개가 될 것입니다.


최근에 시장에서 steem을 사고 steemit 활동을 하고 있는

뉴비의 글로 kr-steembuy 테그를 달고 있습니다. 집중적인 보팅 부탁드립니다.

트랜딩 원 합니다.

Sort:  

새로운 방식의 큐레이션 같습니다..!
대박 아이디어입니다 저도 미약하지만...
풀보팅 땡기고 왔습니다.

아이디어는 낼수 있어도 많은 분이 도움을 주지 않는다면
할수 없는 일이죠 스팀의 가치가 올라야 미래도 있기 때문에
어쩔수 없는 선택 이었습니다.

콘님의 기지에 감탄합니다. 저도 과거 역사책에 나오는 물산장려운동 생각하며 비슷한 생각을 한적이 있었는데요. 암튼 저도 송사리지만 적극 지원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ip!

유플러스님 오랬만에 뵙는것 같네요 .
그동안에 생각해왔던걸 정리 하여 실행에 들어갔습니다.
가만이 기다리고 있기엔 제가 급해서요...

해당글에 풀보팅 했습니다.
1000클럽 3번째 회원 이십니다.
앞으로 포스팅을 하시면 글속에 맨션을 넣으셔도 됩니다.
1000 클럽 회원 특전 입니다.

감사합니다~^^

콘님과 같이 땡겨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저도 @sochul소촬님과 @corn113콘님과 같이 땡겨드렸습니다.

@kim066 님 감사합니다~ 올려주시는 글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스팀파워를 키우는 입장에서 공감되네요^^

열심히 하셔서 1000클럽 회원 이 되십시요
1000클럽 회원은 시장에서 구입한 스팀 이어야 합니다

음... 한 번에 사야대나요? ㅋㅋ
저는 그냥 하루에 10만원 정도씩 꾸준히 사고 있네요. ㅎㅎㅎ

2017년 8월 26일 이후 시장에서 구입한 1000스팀이어야 합니다.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풀보팅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렌딩!
콘님 이미가셨죠 트렌딩? ^^

제가 아니라 1000클럽 회원들 부탁 드린건데.. ㅋㅋㅋ 하여튼 감사합니다.
벌써 3명 이네요
100명이면 10만 스팀이고 1000명이면 백만스팀이니 이지요
시작이 반이라고 그리 되리라 믿습니다

저는 꽁친데 ^^

엇! 보팅 회수해야 할까요? ㅋㄷㅋㄷ

옳으신 말씀입니다.

피래미인 저도 함께 응원합니다~!!

감사 합니다.

뭔가 분위기가 확~~ 바뀌는 듯 합니다. ㅎㅎ 폴로가 풀리는 대로 틈틈히 모아논 스팀을 가져와서 동참해야 겠습니다~~ 불씨가 되살아나고 기름을 붓고
큰 불로 번져졌음 하는 바람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페이스를 유지하고 꼭 가야 합니다.
오늘 1000클럽 회원이 되신분 모두 트랜딩 갔습니다.
많은 고래분들이 도와 주시는 군요
스팀을 사는게 옳습니다.

네 추진력있게 활동을 해 주셔서 저는 그냥 따라가면 될 듯 하네요~
고민하시는 분들이나 다른 많은 분들에게 홍보 효과가 있을것 같네요.
저야 스팀가입할때부터 조금씩 스팀을 모으고만 있습니다.
올해 지출이 너무 많아서 t.t 폴로가 풀리면 저도 1000클럽에 가입시켜 주세요 ^^

1000Steem 구입에 동참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부터 여유자금 투입하도록 하겠습니다^^

1000클럽 회원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