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통계] 작가 보상과 명성도의 상관관계 (KR보상 vs 해외보상 비교)

in #kr-stats7 years ago

늘 저를 춤추게 하는 진심어린 극찬 감사드립니다.
저는 성민님께서도 그냥 아무생각없이 마냥 소통이 좋아서 이렇게 열심히 하시지는 않으실거라 감히 추측해봅니다. 앞으로 제2의 인생을 함께 웃으며 시작하는 그날에 꼭 성민님과 함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멀리서도 함께하는 마음으로 즐거운 추석 되시길 바랍니다 :)

Sort:  

네 ㅎㅎ 당연히 목표는 있습니다. 하지만 당장에 이룰 수 없기를 알기에 그저 지금은 즐기고 싶은 마음으로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함께 웃을 수 있는 그 날이 오기를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즐기는 자를 아무도 이길수 없죠 ㅎㅎ 성민님은 최후의 1인으로 언제고 남으실것을 믿습니다. 저도 그 곁에 머물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

아 네 ㅎㅎ 기분좋은 말씀이시네요 그래도 최후의 1인은 좀 그렇고 최후의 7인정도로 해 주세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알겠습니다. 최후의 7인으로 정정합니다 ㅋㅋㅋ 저는 그 뒤에 꼽사리로 8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아이고 ㅋㅋ 함께 7인으로 가시죠 ㅋㅋㅋ

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몇인이 되었건 같이 웃는 그날이 오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성민님 ^^

넵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964.61
ETH 3433.7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