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통계] 작가 보상과 명성도의 상관관계 (KR보상 vs 해외보상 비교)

in #kr-stats7 years ago

너무 좋은 분석이네요. 완전 공감하고 갑니다. 많은 분들 덕분에 명성도도 많이 올랐고 글쓰는 재미도 많이 붙었네요. 근데 저는 왜 명성이 높아지면 질수록 짧은 글을 더 많이 쓰게 되는 걸까요...ㅠ.ㅜ 콘님의 경우에는 엄청 짧은 글을 쓰시는 데 공감이 많이 되는 것을 보면 예외도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런데 세계님은 도대체 못 하시는 게 무얼까요? 영어도 잘해, 이런 분석도 잘해... 이제 돈 버실 일만 남으신듯요...^^

Sort: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진짜로 이제 돈 벌일만 남은게 맞다면 소원이 없겠습니다 ^^ 해피워킹맘님의 말씀대로 될줄 믿겠습니다 ㅎㅎㅎ

큰 공감 감사합니다. 처음에는 힘들어도 진짜 명성도가 오르면 오를수록 뭔가 재미가 좀 붙는다라는 느낌이 분명 있는거 같습니다. 많지는 않더라도 해피워킹맘님 같이 진심으로 소통해주시는 분도 생기면서 더 정이 생기구요.

제가 예전에 스팀잇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내에게 설명할때 어느 여자분께서 정말 글을 공감되게 잘 쓰신다고 그리고 보상도 잘 받으신다고 ㅎㅎ 글까지 보여주면서 막 설명을 해준적이 있습니다. 그 여자분은 해피워킹맘님 이시구요 ㅎㅎ 분명 스팀잇에 몇 안되는 독보적인 작가분 중 하나이심이 분명합니다. 글의 길이가 결코 글의 잘씀을 의미하지는 않는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꼭 같이 가며 진심으로 소통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기나긴 명절 즐겁게 보내세요. 자주 뵈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325.16
ETH 2609.1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