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탄봉사]따뜻함을 나눕니다!!^^

in #kr-sseudamsseudam7 years ago (edited)

1512795136939.jpg

안녕하세요 먹스타입니다~^^
오늘은 날이 많이 춥지도 않고 좋네요
저는 매년 한해를 마무리 하기위해 연탄봉사활동을 합니다 !!

20171209_115306.jpg

올해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이천에 있는 상용교회에 도착해서 그 근처 연탄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 나눔을 했습니다!!

1512793518458.jpg

지그재그로 연탄 깨지지않게 조심스레 옮겼습니다

1512793524347.jpg

하나하나 옮기며 따뜻한 겨울 보내실 분들을 생각하니 좋네요
1000장을 내년에 고3이 되는 쌍둥이네 편모 가정집에 넣어주었네요
더 따뜻한 환경에서 공부열심히 하면 좋겠습니다!!^^

1512793532604.jpg

올 겨울도 이웃들과 함께 따뜻하게 보냈으면 합니다
스팀잇에도 내년에 더큰 따뜻함이 있길 바래봅니다

U5drDFaw1zMADmYhLV691FbZWGMiHUn_1680x8400.png

저번주 토요일에 가서 봉사활동하고 왔는데 @jinuking님이 @sochul님의 이벤트가 있다고 포스팅 다시 올려보라 해서 리포스팅합니다~^^
이웃분들 따뜻하셔요~~^^

Sort:  

허걱!
먹스타님께서 글을 주셨는데 ㅠㅠ

제가 부득이하게 지금 해당 이벤트 종료를 1시간 전에 ㅠㅠ

그래도 추운 날씨에 이렇게 따듯한 노력을 하셨던 먹스타님께
풀보팅으로 감사의 인사를 표합니다.

소철님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이벤트로 스팀잇 활성해 주셔서 너무 감사해 하고 있어요 좋은 분들과 따뜻한 연말연시 되세요~^^

스타님!!! 정말 좋은일 하시네요!!!~ ^^ 따뜻한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최고세요!!! ^^

로사리아님의 음식에도 정성과 맛이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맛나게 잘 읽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먹스타님 오랜만입니다. 봉사활동까지 하시고 훌륭하시네요~~
전 한달 정도 쉬다가 다시 활동중이예요
자주 찾아올께요~~~ ^^

가까운 동네에 사시는 툭툭님 한달정도 못뵈서 아쉬웠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으실꺼에요!!^^ 포스팅 보러 자주 놀러 가겠습니다^^

역시!! 멋지십니다!!

아이작님 감사합니다!!^^ 매년 따뜻하게 보내려고 연탄봉사 활동으로 한해 마무리하네요!! 연말연시 좋은 분들과 따뜻하고 뜻깊은 시간 보내세요~^^

먹스타님 너무 훌륭한일을 해주셨네요!!
미약하지만 풀봇 응원하고 갑니다^^

기린아님!^^ 좋은일은 가장 많이 하시잖아요 기린아님 따라갈려면 멀었습니다!!^^

뜻깊은 연탄 봉사였을 것 같네요. 덕분에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감사합니다 이웃들과 추운겨울 따숩게 보내야지요~^^

먹스타님 안녕하세요!
지누님께서 쓰담쓰담을 위해 올려주신것 보고
넘 따뜻한 분이시구나~ 해서 한번 놀러와봤어요 ㅎㅎㅎ
저도 대학생때 연탄봉사를 1년간했었는데
참 추억이 많이 남았고 그리고 되려 얻은것도 많았어요.
먹스타님 뜻깊은 봉사 감사합니다 ^^

그리고 저는 텍사스에 거주중인 새댁이에요!
일상을 올리고있는데 자주 소통하며 지냈으면해요 ^^
팔로우하고갈게요 먹스타님 ^^

그나저나 먹스타님 이름은.. 잘 드셔서 인가요?

텍사스 타지에서 새댁을 하고 계시는군요!!^^ 먼 이국땅에서 이렇게 소통 되는게 신기하네요!! 일상글 보러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먹스타라는 이름은 상상하셨던게 맞아요~ ㅋㅋ

좋은 일 하고 오셨네요. 마음은 하고싶지만 사실 실천이 안되는게 봉사더라구요. 먹스타님 올 연말 알차게 보내셨네요~~^^

매년 한해 마무리 하는 저만의 행사네요 되도록이면 참여해서 미약하나마 도움되고 싶더라구요~^^

연탄봉사. 우와 진짜 멋지십니다. 누구나 생각은 하지만 누구도 실천은 어려운 그런일 같아요.

좋은일 하시고 실천하시는분들 너무 많으시더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970.26
ETH 2696.32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