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연탄봉사]따뜻함을 나눕니다!!^^

먹스타님 안녕하세요!
지누님께서 쓰담쓰담을 위해 올려주신것 보고
넘 따뜻한 분이시구나~ 해서 한번 놀러와봤어요 ㅎㅎㅎ
저도 대학생때 연탄봉사를 1년간했었는데
참 추억이 많이 남았고 그리고 되려 얻은것도 많았어요.
먹스타님 뜻깊은 봉사 감사합니다 ^^

그리고 저는 텍사스에 거주중인 새댁이에요!
일상을 올리고있는데 자주 소통하며 지냈으면해요 ^^
팔로우하고갈게요 먹스타님 ^^

그나저나 먹스타님 이름은.. 잘 드셔서 인가요?

Sort:  

텍사스 타지에서 새댁을 하고 계시는군요!!^^ 먼 이국땅에서 이렇게 소통 되는게 신기하네요!! 일상글 보러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먹스타라는 이름은 상상하셨던게 맞아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6181.33
ETH 2700.56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