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ar를 쓰담쓰담해 주세요(@sochul님 쓰담쓰담 이벤트 응모)

in #kr-sseudamsseudam7 years ago (edited)

DQmbZfb5tHLA4RjiV6mmFKuQ82cPgZNLRnm7eSvq1XihJE5.jpg

https://steemit.com/kr-sseudamsseudam/@mukstar/6yugck

@mukstar 님의 연탄봉사 이야기로 따뜻함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Sort:  

지금 먹스타님께 댓글 드렸는데..
본인 쓰담쓰담이 1시간 전에 종료해서 ㅠㅠ

하지만 지누킹님께서 이렇게 올려주시니
세 분을 선정중인 대상자에 포함시키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소철님!!!

먹스타님의 선행을 왜 왕진우씨가 우쭐거려요 !!

아 뭐 추천해주고 그래야 되는가봐요? 몰랐음요

네 맞아요ㅋㅋㅋ 기린님도 언능 소철님 블로그가서 응모하세요... 대상자는 바로 나!!! 쓰담거리는 나의 존재 자체가 쓰담거리^^ 후훗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린님...ㅋㅋㅋㅋ
아 귀여우셔라. +_+
몰랐음요 하시는게 왜케 기여우신가요. !!!

그건 한국말 잘 못해서 그런거지 귀여운게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밖엔...

저 예의가 바른 사람이라 그런거예요!!

좋은 분들이 참 많으시네요! 따뜻합니다~ㅎㅎ

맞습니다 정말 조금만 돌아보면 눈에 안띄는 곳에서 좋은일 하시는분들 엄청 많이 계시더라고요...^^ 본받고싶습니다

추천할줄 아는 진킹님~ 짱멋쪙~!!!

ㅋㅋ머찌다고 해주시니 로미님이 더 머쪄보이심ㅋㅋ^^/

좋은 일 많이 하셨군요, 앞으로 복 많이 받을 것에요.

감사합니다 양목님!!!^^

먹스타님.. 모르는 이웃님인데
참 따뜻하신것 같습니다 ㅎㅎㅎ
한번 먹스타님께 놀로댕기오겠숩니다 지누님!!

감사합니다 인디구님!!!^^

추천도 되는줄 몰랐네요!!!!
종료되었다니 넘나 아쉬워요! 저를 추천할 사람을 하이애나처럼 찾았을텐데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46.26
ETH 2613.6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