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seudamsseudam #1] @sochul님의 이벤트, "당신의 선행을 알려주세요" 첫 스타트를 끊어보겠습니다.
7개월이라는 짧은 스팀잇 활동에도 불구하고 @sochul님의 이벤트( = 선행 )는 끊임없이 진행되어 왔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이런저런 핑계로 몇 번 참여하지 못해 항상 아쉬움이 남곤 했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선행을 알려주세요~] 2017년 마지막 이벤트에는 꼭 참여해야겠다고 생각하여, 머리를 굴려 어떤 선행을 했는지 고민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사실 '선행'이라는 주제로 나 자신을 자랑한다는 게 참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군가가 첫 스타트를 끊어줘야 다양하고 많은 선행 글이 올라올 것으로 생각하여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제가 이 글에서 말하고자 하는 선행이라고 보기도 어려울 수 있으나, 단 한 분에게라도 도움이 된다면 선행으로 간주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2012년도부터 지금까지 "점자 도서 제작" 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시각장애인 분들을 위하여 일반도서를 점자도서로 만드는 활동인데, 특별한 기술은 필요하지 않으나,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는 점에서 꾸준함이 필요시 됩니다.
학생시절부터 회사를 다니고 있는 지금까지 꾸준하게 봉사활동을 한다는 점에서 선행(?)으로 선정해봤습니다.
올해는 이런저런 일로 바빠 예전보다는 많이 못했지만, 하루에 5분이라도 시간을 내어 조금씩 만들어나가는 중입니다. 12월에도(오늘도) 변함없이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데, 12월에 완성한 책은 아직 없기에 일단 전체 봉사시간을 공개함으로써 꾸준하게 봉사활동을 하고 있음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글을 마치기에 앞서 이벤트를 열어주시는 분께 응원의 댓글도 큰 힘이 되겠지만, 적극적인 참여가 가장 좋은 응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응모 기간은 충분한 것 같으니, 많은 분이 참여하여 올 한해를 훈훈하게 마무리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작님은.. 이러한 선행을 계속해오셨군요.
분명 첫번째는 그 의미가 있지요.
이번 이벤트 1호 수상자로 무조건 선정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이럴 수가... 감사합니다 ㅠㅠ
글이 너무 짧지는 않을까, 아니면 내용이 너무 부실하지 않을까 걱정을 하긴 했는데.....
착한 아이작
절대 착하지 않습니다 ㅎㅎ
봉사활동 꾸준히 해오셨군요. 대단하세요! :)
꾸준히 하는 게 참 어려운데 말이죠.
어쩌다 보니 여기까지 와버렸네요 ㅎㅎ
이제는 오기(?)가 생겨서 할 수 있을 때까지 계속 하는 중입니다 ㅎㅎ
꾸준히 남들을 위한 활동 응원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이작님 봉사까지..... 꾸준히 하시다뇨........... 너무 완벽하신거 아닙니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완벽은 커녕, 완전 허당입니다 ㅎㅎ
멋지십니다~
주말마무리 잘하시구요
시작되는 한주도 멋진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이제 주말도 몇 시간 남지 않았네요.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우와... 점자 도서 제작이라니.. 굉장히 어려운 일 같은데, 의미있는 일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 )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ㅎㅎ 키보드만 두들기면 되는 일이라..ㅎㅎ
역쉬 @sochul님의 밝은 눈과 열정에 존경의 🎉를
그리고 @isaaclab님께 🎉를 드립니다.
우와~~~
점자 도서 제작이라니..
누군가를 위해 꼭 필요한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선행에 감사드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