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노인님 @fur2002ks 을 쓰담쓰담해 주세요 (@sochul님 쓰담쓰담 이벤트 응모)

in #kr-sseudamsseuda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jk96 입니다.

독거노인님 @fur2002ks을 쓰담쓰담 칭찬하고자 합니다.
소철님의 쓰담쓰담 이벤트 종료합니다 그러나...
포스팅을 읽고 제 뇌리에 스친 한분입니다.
마음이 몹시 급하네요..

사실 본인 입으로 왜 본인을 노인이라고 표현하시는지 알수 없지만,,.
그 분은 저희 육아맘&대디 그리고 그들의 자녀들에게까지 선행을 베풀어 주셨습니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선물을 하라고 10SBD 를 나눠주셨구요.
1.jpg

그리고 뜬금포 없는 통큰 이벤트로 스팀잇에 활력을 넣어주고 계시지요.

지금도 그 10SBD 를 값지게 사용했다는 후기들이 하나씩 올라오고 있습니다.
트리님은 벌써 막둥이에게 선물을 했다지요.
미리 받는 크리스마스 선물(막내의 소원성취)

이틀전인가요..
@happyworkingmom님께서 @hannaju님에게 스파임대해 주실분을 찾고 있었는데..
독거노인님께서 저요! 하며 손을 드셨지요.

더 많은 선행이 있으셨겠지만 제 머릿속에 담긴 부분에만 국한하여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스팀잇 이벤트계의 큰손이자 나눔을 실천하고 계시는 독거노인님..

늘 감사드립니다.

Sort:  

머릿속에 각인시켜 놓았습니다 반님 ^^
해당 글에 풀봇 리스팀 합니다.

독거님은 사랑이죠~ ㅋㅋ
^_________________^

저도 반님과 같은 생각입니다!!!! 독거님은 스팀잇 천사십니다!!! ^^
옵하 축하드려요!!!! 히힛~~

스팀잇에서 가장 이벤트를 많이 하는 이벤터이십니다ㅎㅎ

요즘이런 통큰 이벤트로 여러분들의 스티미언님들에게즐거움을 주고 계시죠 !!!
정말 멋진 독거노인님 ^^
쓰담쓰담 합니다. `!!!!

저도 독거님을 추천드립니다!!
kr 커뮤니티의 새로운 큰손, 통큰 독거님으로 등극하셨습니다!
@fur2002ks님!! 산타할아버지가 혼자 사시고 노인이신거 맞죠?ㅋㅋㅋ

그렇네요... 스팀잇 이벤트의 큰 손이시네요....^^

네...
100스달을 시원하게~ 쏘시니 입이 쩍 벌어지지요 ^_^

격하게 동의합니다~^^

독거님의 통큰 이벤트 덕분에 저희 아들녀석 선물도 지금 미쿡에서 날아오고 있는 중입니다. 나중에 따로 포스팅을 하겠지만 독거님은 스팀잇의 산타할아버지라 할만 합니다. ^^
쓰담쓰담 뿐만 아니라 나중에 더 크게 보답하겠습니다. ㅎㅎ

그러게요! 꼭 세분안에 선정이 되셨으면 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50.80
ETH 3471.7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