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만의 문제 해결법 (결정을 내릴지 못할때)

in #kr-solution7 years ago

저도 직관적으로는 마음이 가지만 리스크가 큰 일을 도모할 때는 이렇게 정리해 봅니다.
굉장히 심플한 SWOT 분석도 큰 도움이 되더군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_^

Sort:  

올~ SWOT분석까지!
저는 그렇게까지는 ㅜㅜ

업무로 인해 만들어지는 SWOT분석이 실생활에 접목이 안 되네요.
동전 던지기가 어째 더 적중하는 느낌이기도 합니다.^^

말이 SWOT이라 거창해 보이지만, 제가 했던 건 사실 굉장히 단순히 영역별로 분류한 거에 불과했죠. ㅎㅎ

예를 들면 회사를 그만 두는 거에 대해 장점, 단점, 기회, 위협 으로 나눠서 정리해 보고 마음 가는대로 움직인 정도로요. : )

그래도 마스터트리님은 이런 식으로 결정을 내시는걸 보면 굉장히 합리적인 분으로 생각되네요~^^
저는 가끔 자동차 번호판 합계내서 홀짝으로다 결정내기도 ㅎㅎ

합리적인 것 같지만.. 팔랑귀랍니다. ㅋㅋㅋ

사기도 당해봤다는..;;

사기는 ㅜㅜ
정말 당하고나면 경제적 피해보다
나 자신에 대한 자괴심이 더 큰 듯 하더라구요.
저도 경험상 ㅠㅠ

고렇죠.. 왜 이런 비상식적인 베팅을 했을까.. 하는.. -_-;
시간이 약입니다. 허허허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172.85
ETH 2384.2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