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ple is Best event] 오늘의 주제는 '쉬어요'입니다!

in #kr-simpleisbest7 years ago

DQmetTkJjA7De9NHnPe6mUuRqPyw21YZKB3wYjMDNBr9BFH_1680x8400.jpg


어제 공지했던대로 오늘부터 7일간 'Simple is Best event' 를 진행합니다.
오늘의 주제는 '쉬어요'란 주제로 Relax와 관련된 모든 표현을 해주시면 됩니다.
단, 아래의 내용상 룰은 지켜주셔야 합니다. ^^


'Simple is Best event'관련 내용은 아래의 포스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요일별 주제


  • 일(10.29) : 쉬어요

  • 월(10.30) : 일해요
  • 화(10.31) : 환해요
  • 수(11.1) : 사랑해요
  • 목(11.2) : 먹어요
  • 금(11.3) : 금쪽같은

그러나 상기 주제를 자신만의 시각으로 해석하신 경우 짧은 댓글로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해주셔도 됩니다.
하지만 제가 형이상학적인 예술의 세계는 잘 이해하지 못하니 이는 염두해 두시고 ^^

주제와 관계된 것은 무엇이나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월요일의 주제에 대해 자신의 일하는 사진을 올려주셔도 되며
일에 관한 짤도 상관없습니다. 또한 일에 대해 생각하는 바를 글로 쓰셔도 됩니다
단, 글의 경우... 30자를 넘기시면 안 됩니다.
글로 짧게 쓰는것이 더 어렵겠죠? ^^

  • 쉬어요

: Relax와 관계된 모든 것을 표현하시면 됩니다.

  • 일해요

: 글 그대로입니다. 일과 관련된 무엇이나 표현 가능합니다. 가령 월요병도 괜찮습니다. ^^

  • 환해요

: 환하게 웃는 사진, 웃긴 사진 뭐 하얀종이를 제출하시고 '하얀눈속 하얀토끼'라고 하셔도 됩니다. ㅎㅎ

  • 사랑해요

: 뭐 따로 설명드리지 않아도 아시겠죠? 단, 19금은.. 안 됩니다 ㅎㅎ

  • 먹어요

: 음식사진도 괜찮고요 입안 가득히 음식을 담고찍은 사진도 좋고요 ^^

  • 금쪽같은

: 꼭 자녀의 사진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나에게 중요한 것, 스토리가 있는 사진, 이야기 다 가능하죠.

채찍은?


  • 사진의 경우 본인이 촬영하신 것만 가능합니다.
  • 글의 경우 댓글로 30자를 넘기시면 안 됩니다(명언은 빼 주심이 ㅎㅎ)
  • 각 주제에 대한 작품 제출은 해당일 저녁 12시까지로 제출시한을 지켜주셔야 합니다

당근은?


  • 해당 요일별 주제 최우수자 1명에게 해당 글 작가보상 스달지급분 50% 지급
  • 차순위 30% 지급, 3순위 20% 지급합니다.
  • 기타 우수작에 댓글 보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 외 제 맘대로 특별상 선정하겠습니다

누가뽑아?


  • 순전히 제 맘 입니다 ^^
  • 언제나 제 이벤트는 제 맘 이었습니다~

기타사항


  • 'Simple is Best' 의 문구가 이번에 빛을 발하기를 바라며
    참! 이 아이디어의 시작은 @dachshund님의 포스팅으로부터 시작되었기에 이 글을 빌어 @dachshund님께 감사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 아! 참 한가지 더
    요새 스달모으기가 힘들어졌습니다. ㅠㅠ
    본 행사의 스달은 모두 출품작가에게 지급되느니 만큼 힘 좀 실어주세요~ ^^

follow me!

Sort:  

낙엽을 밟으며 쉬어요
사각 사각 소리 들으며 쉬어요
고운 잎보며 쉬어요

그소리도 듣지말고 쉬어요
머리속을 비워두고 멍때리며 쉬어요

아~놔 오늘의 깽판질이 시작되었다..

설마.. 출품작 아니죠 콘님?

출품작인데 관심권 밖인가요 ㅋㅋㅋ

헉! 후님.. 정말 30자 이내로 이렇게 표현해주시다니..
Simple is Best에 출품된 최초 최고의 작품입니다. ^^

009.JPG
모든 잡생각을 버리고, 조립하며 쉬는 중

아~~ 이거이거 내가 좋아하는 그것인게 맞는듯 싶은데.. 정말 제대로 쉬고 계시는군요 아이작님 ^^

"이거"를 좋아하신다니, 동료를 만난 기분이네요 ㅎㅎ

1.jpg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캄보디아 앙코르와트에 다녀온 뒤 캄보디아 맥주 거리에서 앙코르 맥주 한 잔으로 Relax!

이야~ 어제 캄보디아 관련된 영화를 보았던지라 구미가 당깁니다 훈하니님! ^^

image
전자레인지 사오래요 마눌님께선 집에서 쉬어요

ㅋㅋ 집에 레인지 들이시려고 나오셨군요 올패스님 ^^
멋지고 튼튼한 놈으로 데려가세요~

네 아주 튼실하넘 하나 업어 왔습니다. ㅋㅋㅋ

자~알 하셨다고 내무부 장관께 칭찬 들으셨겠군요 ^^

커피는 나에게 "쉼" 입니다.


제주도 세화해변 앞 어느까페에서..

으악! 저두요 반님!!
쉴 땐 무조건 커피한잔!♡

우리 언제 커피 한잔 해요
꼭이요 ^_^

제주바다와 커피..
저도 전에 한번 즐겼었는데..
사진을 보니 한번 더 즐겨보고 싶네요 ㅎㅎ

이 맛에 쉬어요..

헉! 아이에게 쇠주를..
이것이 진정한 조기교육이로군요 ㅋㄷㅋㄷ

ㅎㅎㅎ,, 최고랍니다~ ^^

쉬어요(일요일).jpg

  • 일요일은 차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하며 쉬어보아요. ^^

오~ 쉼에 새로운 가치를 불어넣어 주시는군요.
뭔가 차분해지는 느낌이 ^^


커피 + 영화 = 최고의 휴식!
사진은 커피에 비친 컴퓨터 화면 모습입니다ㅎㅎ
편안한 일요일 되세요 소철님!

일타이피!
가나님 오늘 독보적이신데요 ^^

단풍도 달아오른 얼굴을 호수에 담그고
쉬어요.

사진도 사진이지만
단풍의 달아오른 얼굴을 호수에 담그고 쉰다는 표현.. @jjy님이 아니시면 누가 이러한 표현을 할 수 있을까요!

image

제가 찍은 사진이지만 제가 아닙니다. 지못미 00아!!
오늘 사진은 아니지만,
팩하며 쉬어요

밤똥칠 집사님 깜딱 놀랐잖아요~~ ㅋ
저도 팩 좋아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6928.57
ETH 3087.39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