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는건 어려워도 쓰는것은 쉽다

in #kr-shopping2 years ago

역시 돈 버는 것은 어려워도 쓰는 것은 참 쉽다.

일단 맛살이랑 계란 가지고 불닭볶음면이랑 해서 먹고

image.png

마트에 가서 이런저런 것들을 사왔는데 10만원이 금세 넘어 버렸다.

과일, 달걀, 우유 만 해도 벌써 4만원이고 생필품에 컵라면 몇개랑 과자를 사니까 10만원이 나와 버렸다.

ㅇㄴ ㅋㅋㅋㅋ

원래는 달걀이랑 맛살을 사러 갔고 다른것을 추가적으로 살까 고민했었는데 그냥 다 사버렸다. 다만 초밥을 저녁으로 먹을 생각이어서 초밥도 살까 했는데 30set 밖에 안남아서 초밥은 패스했고 결국 사온것 중에 저녁으로 먹을만 한 것은 파인애플이랑 딸기 그리고 저런 과자들 뿐이군 ㅋㅋㅋㅋ

image.png

봄 시즌이 왔다 이건가 지난번에는 딸기 초코파이도 팔았던 것 같은데, 딸기 빈츠라 ㅋㅋㅋㅋ 궁금해서 그냥 사보고 요즘 지나가는 쓰레기통에서 보이는 과자도 한번 사봤다.

흐악

Sort:  

먹고 사는 일이 제일 중요해요.
건강이랑 직결 되니요.
물가가 많이 올랐어요. 라면도... 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