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i Cubano#7] 트리니나드에서 생긴 일

in #kr-series6 years ago

왠지 분위기 있네요, 그냥 보내줘야 한다는 걸 배웠다는 거.

전 어릴 땐 정이 많았어서 참 못 놓치겠던데, 요샌 새로운 사람을 만나도 그냥 뭐 흥 싶어서 ㅋㅋㅋㅋㅋ 전 그냥 메말라서 연락처를 덜 묻게 된 케이스랄까.... ㅠㅠ

그런데 예전에 그냥 지나쳤던 인연을 연락 한 번 없이 지내다 그 친구가 제가 사는 도시에 놀러온다는 걸 페북서 보고 8년만에 다시 만나고, 올해 한국 놀러왔길래 또 만났고, 내년에 유럽가서 또 만날까 싶은데... 아 페이스북 주고 받아놓길 잘했다... 싶었어요. 8년간 소식도 모르고 지내던 사이인데도 옛날 서로 모습을 안다는 때문에 베스트프렌드 같은 느낌이 있더라고요 ㅋㅋ 겁 잔뜩 먹고 여행할 때 단 며칠이지만 의지했던 사람이라 그런지.. 다시 봐도 감사하고..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095.37
ETH 2464.09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