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템!]02. 언제나 빛나는! 스팀잇 무드등! by. DesignKoi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ittem


안녕하세요, 우기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잇템!]은 특히나 더 의미있는 아이템 입니다 ^^
바로!! 매우 치열하게 진행되었던 @designkoi 님의 콕션(코이옥션)의 베스트상품!!

스팀잇 무드등 2탄! 입니다~~~!!! >< (무려 2탄!!!!)

이 상품이 얼마나 경쟁이 치열했는지는, #06 코이옥션 스팀잇 무드등 2탄을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2.png

위에 보시는 것 처럼 @donekim님과 함께 치열하게 입찰하고 결국 공동 낙찰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돈킴님과 함게 당첨되서 기쁨이 두배인것 같습니다. 비록 엄청난 경쟁으로 낙찰가가 마구마구 올라갔지만ㅋㅋ 그래도 콕션은 절반을 기부하는게 되니 좋은게 좋은거 아니겠습니까??!! ㅋㅋ

그럼, 본격적으로 코이님께서 정성껏 보내주신 아이템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3.jpeg

요렇게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벌써부터 기대 만발입니다 ㅋㅋ 택배배송과정에서 얼마나 거칠게 다루어지는지 상자가 찍힌것을보면 알 수 있습니다 ㅠㅠ.

5.jpeg

다행스럽게도 코이님께서 상자안에 포장을 두껍게 해주셔서 박스안에서 상품이 흔들리지 않게 하신것 같네요~ 코이님의 센스~!!ㅋㅋ (이렇게 수술용 장갑도 껴줍니다~)

4.gif

얼른 상자를 열고 상품을 뜯어보았습니다. 포장지를 돌돌돌돌 벗겨줍니다~ 첫번째로 나온 제품은 제가 낙찰받은 스팀잇 무드등!! 입니다!! 그런데..제가 마구 벗겨서 그런지.. 벗기자마자.. 왕관이 떨어져 버렸습니다 ㅠㅠ (강력접착제로 붙여주면 되더군요 ㅎㅎ)

6.gif

두번째로 나타난 제품은 바로 STEEMIT 텍스트 장식입니다 ^^ 마치 아이돌가수의 팬이 들고다니는 판을 연상시킵니다 ^^ 저는 스팀잇의 '광'팬 이니까요 ㅋㅋ

7.gif

세번째로 나타난 제품은 똑같이 STEEMIT 텍스트이지만 제가 정말 원했던 야광 텍스트 소품 입니다. 그런데... 제가 흥분한 나머지 또...너무 마구 뜯어버렸습니다.. 글자가 똑 ㅠㅠ (역시 강력접착제로 붙여주면 됩니다. ㅎㅎ)

위에서 발생한 참사들을 수습하고, 다시한번 하나씩 상품을 제대로 살펴보았습니다.
8.jpeg
9.jpeg

크~ 뭔가 깔끔한 느낌이 좋습니다 ^^

그리고!! 대망의 무드등 점등식을 거행했습니다 ㅋㅋ

9.gif

역시, 등은 켜야 제 '멋' 입니다. 이렇게 켜놓고 보니 스팀잇 오리꽥꽥이가 더욱 귀엽게 느껴집니다. 저는 역시 스팀잇 광팬이 맞나봅니다 ㅋㅋ 그런데, 이게 끝이라고 생각하신다면 오산입니다ㅋㅋ. 이 상품의 대미는 등이 꺼진뒤 나타나더군요. 마지막 사진을 감상하시면서 [잇템!] 스팀잇 무드등 편 포스팅을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이님 한번더 감사드려요 ^^)

10.jpeg
10.gif

지난 [잇템!] 시리즈


"WOOGIE"
블록체인 이코노미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고,
그 매력에 이끌려 스팀잇 까지 오게되었습니다.
어떠한 장르든 가리지 않고 배우고, 해보며, 즐겁게 사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소통하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상자가 찌그러질 정도로 집어던지다니 ㅜ 접착제로 붙여도 떨어지는군요~;; 더 튼튼하게 해야겠다는 생각이듭니다 ㅎㅎ 무드등 야광을 리뷰해주신 것은 처음인데 너무 정성스럽게 잘 해주셨어요 ㅎㅎ 장갑까지끼고! ㅋㅋㅋ

코이님 그래도 조립이 깔끔하게 다시잘 되더라구요^^
고맙습니다 잘쓰겠습니다ㅎㅎ 어제 와이프와 이거찍느라 한바탕 웃었네요 ㅋㅋㅋ

아 ㅎㅎㅎ 그러셨군요~저거 야광찍을때 생각보다 사진으로 잘 안나와서 고생했는데~잘 찍으셨네요~^^

역시~ @designkoi 님의 스티밋 굿즈는 예뻐요~^^ 부러워요~~

경아님 감사합니다^^ 실제 장식해놓은 후기도 추후에 공개할게요~

designkoi님 포스팅에서 봤는데
그 때도 디자인이 참 좋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직접 받아보신 걸 보니 신기하네요.
불 끈다음 저렇게 초록색이 되나봐요...ㅎㅎ 신기합니다.^^

네 ㅎㅎ 야광도료가 발라져 있는것 같아요 ㅋㅋ 코이님의 쎈수 ㅋㅋㅋ

이쁘네요~
최고!!


팔로 꾸욱~❤

감사합니다 노이지스카이님 ~ㅋㅋ

오오...귀엽네욤!! 하나 사고 싶을 정도네여 ㅠ

스팀잇 능력자분들의 굿즈는 정말상품보상을위해 팔아야된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금손들이 많으신거 같아염....참여해보고 싶은데 아직 미천한지라 ㅠ 언젠간 가능하겠졍 ㅎㅎ

아...요고요고 탐나네요
경쟁이 치열할 만 하네요!

ㅋㅋㅋㅋ 쬐는맛이 대단했습니다 ㅋㅋ 돈킴님 과의 눈치싸움이란 ㅋㅋㅋ 흥미진진했지요~ 역시 그럴만한 가치가있었습니다.

우와 ㅋㅋㅋㅋ 장갑까지 끼시고 정성스러운 후기 잘봤습니다.
은은해서 침대 옆에 두면 딱 좋을듯요!!

네ㅋㅋ 소중소중함을 강조하기위해 착용하였습니다 ㅋㅋ 야광이다보니 불꺼놓구도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허거 저도 포스팅을 준비 중이었는데 우기님의 포스팅 퀄리티가 덜덜덜 ㅠㅠㅠ 저도 왕관 떨어져 있었어요 ㅠㅠ 나쁜 택배 기사님

ㅋㅋㅋㅋ 택배를던지다보니 아무래도 그럴 운명이였나봅니다 ㅋㅋ

와우~ 이뻐요 ㅎ 저도 가지고 싶다는 ㅠㅠ 수술용 장갑은 괜히 끼셨던게 아니였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 네 일부 수술도 해주었습니다 ㅋㅋㅋ

우와 이쁘네요~~ 대박 다급하게 택배를 뜯는모습이
인상적이네요

ㅋㅋㅋㅋ 빨리보고싶은마음에 마구잡이로했더니 ㅠㅠ부러져버렸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09.84
ETH 2659.9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