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적응기] 17. 스팀잇 성공전략

in #kr-series6 years ago

스팀을 구입해놓기는 했는데, 이걸로 스파업을 할지 유상임대를 받을지
당분간 스팀잇에 시간을 많이 쓰지 못할거 같아서 그냥 킵해두고 하던대로 글만 쓸지.......
스팀잇 생태계를 아직 완전히 이해하지 못해 전략적으로 접근을 못하고 있었는데, 방향성을 잡는데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아이구.. 물어보시구 하시지 ㅠㅠ 생각 나누기 한다고 손해보는것도 아닌데... 어차피 구매하신거면 지금 팔면 손해자나요. 차라리 저라면 충전해서 보팅이나 찍고 돌아다닐것 같아요. 큐레이션 보상이란것도 있으니까요.

하긴 그걸로 유상임대를 하셔도 되겠네요... 그게 활발하게 활동한다면 더 효율적이긴 하겠네요.

ㅎㅎㅎ 엊그제 가격 떨어진거 보고 샀는데, 더 떨어지더라구요^^

유상임대쪽으로 마음이 좀 굳혀진 상태구요. 그래서, 이벤트도 자주 하고 싶어요.
근데, 유상임대가 기간이 정해져 있어서, 그때 엄청 적극적으로 활동해야 임대한 효과가 있다고 해서
많은 시간을 쏟을 수 있는 시기를 적절히 봐서 임대해보려구요
그 전까지는 시간될때마다 글쓰고 자주 소통하는 분들과 안부전하고~

원래 가상화페 사서 묻어둔거 좀 있어서, 스팀잇에서 안쓰게 되면 거래소에서 스팀 그냥 장기로 가지고 있을 생각도 있구요..

거래소에서 스팀을 왜 장기로 갖고 있어요.. 하아...ㅠㅠ 그럴바엔 차라리 그걸 굴려서 스팀이라도 더 벌어야죠.. 글고 저는 개인적으로는 가상화폐 그리 신뢰 안해요. 그나마 스팀잇이라는 매체가 있어서 스팀은 긍정적으로 보는거죠.

너무 큰 그림과 생각을 하는거 같아 보일때가 있어요. 심플하고 간단하게 했으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woodaram님은 일상글이 없어요. 그냥 거의 다 책...혹은 강연.. 그래서 조금은 숨막혀 보였는데..

어제 칭다오가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어요. 인간적이잖아요. 개인적인 호감은 그래요.. 북스팀보다 오히려 술먹방이 더 나았네요. 너무 약간 무겁게만 보여서 ..

ㅋㅋㅋㅋ
심플! 일상! 왠지 그런글은 잘 안올려지더라구요.
저 스스로 성의없게 느껴졌었나봐요
근데, 한달해보고 알았죠
내가 좋아하는 글만 쓸게 아니라, 남들이 좋아할 글도 쓰자. 라구요^^
이렇게 솔직하게 얘기해주시는 제시님 같은 이웃분이 계시니 앞으로 더 좋아질거예요~~

음...뭐라고 해야 할까요. 사람 냄새가 나는걸 저는 더 좋아해서 그런것 같아요. 잘하고 계신대.. 더 잘 되셨으면 해서.. 이야기 드린거니까...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네~~ 이웃분들을 생각하시는 제시님 진심을 제가 알죠^^

그냥 그래요. 캬캬 암튼 스트레스 받지 않으셨으면해요

ㅋㅋㅋㅋ
심플! 일상! 왠지 그런글은 잘 안올려지더라구요.
저 스스로 성의없게 느껴졌었나봐요
근데, 한달해보고 알았죠
내가 좋아하는 글만 쓸게 아니라, 남들이 좋아할 글도 쓰자. 라구요^^
이렇게 솔직하게 얘기해주시는 제시님 같은 이웃분이 계시니 앞으로 더 좋아질거예요~~

잘하실거에요. 너무 많은 걸 생각하다보면 스트레스만 생기니까요

아이공, 댓글이 중복됐었네용~~ 버퍼링걸리더니 ㅋㅋㅋㅋㅋ
그래도, 두 글다 댓글 달아주시고 대.다.나.다.^^

그냥 busy에 나온거 컨트롤키 누르고 다 봐여. 소통은 중요하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411.34
ETH 3684.8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