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적응기] 15. 보팅파워와 큐레이션 보상의 관계

in #kr-series6 years ago

상대방을 위해 보팅을 누르는데, 최대의 효율을 위해 보팅파워를 유지하는 것을 간과했었네요

저는 스팀 파워가 미약해서, 왠만하면 풀보 다 누르는 편인데
하루 약 10회정도가 적당하다면, 제가 활동을 많이 한 날은 보팅파워가 많이 소모되어있어서 그 담날은 제가 풀보한 가치가 많이 떨어졌겠네요
이제, 보팅파워도 신경을 쓰면서 해야겠습니다^^

Sort:  

어차피 스팀파워 없으면 이게 의미없는 내용이긴합니다.

아~ 역시 스파가 있어야 ㅎㅎ

무상임대 글도 보이더라구요. 신청해보고 그러세요.

요즘 스팀구입할려고 생각중이예요^^

한달정도 해보니 스파업이 답이더라구요

무상임대 먼저 신청하고 되면 거기에 추가로 스팀구입도 하고 하면 더 낫지 않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