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vent+혼차일기] #9 평화란 무엇일까요?(Peace is making new friends.)

in #kr-series6 years ago

숲 속에 저런 장소가 있네요!
외관도 외관이지만, 내부가 색조 때문인지, 밝고 정겨워 보이기도 합니다.
바닥의 카펫인가요? 무늬가 예뻐요ㅎㅎ
의자등받이의 미소도 예쁘고, 책이 적당히 빼곡하고 다락도 있고.
휴식이나 한 숨 돌릴 공간으로 적격이지 않나 싶어요.

평화라는 게 저는 그저 소소한 것에서 충만함을 느끼고,
서로 기댈 수 있을 때 기대고 만져주고
그런 것에서 오는 따스함이란 단어로는 함축하기 한없이 모자란
그런 게 아닐른지 생각해봅니다.

눈부시게 밝은 주말이에요. 너무 말이 길었네요.
싱그러운 주말 되시길 바랄게요.
보팅 충전 주인데 이건 눌르고 가요 ㅎㅎ

Sort:  

자세히 읽어주시고 댓글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계신 곳이 너무 멀지 않으시다면 파주에 드라이브 삼아 다녀오셔도 좋을 듯 해요! 소소한 것에서 충만함과 따스함을 느끼는 것, 저도 좋아하는 평화로움 입니다. 따뜻한 주말 보내세요 티가든님ㅎㅎ

고맙습니다. 아직 이래저래 부족한 게 많아 정진해야겠어요.
허둥지둥 있다보니 벌써 주말도 하루 남았네요. 알찬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258.81
ETH 2772.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