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80 (허전함.)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부모님이
한국에 돌아가신 지
일주일 정도 됐네요.

열흘 정도
여기 계셨는데,

또 막상
이 큰 아파트에서
혼자 지내려니
좀 허전하긴 하네요. ㅎㅎ

어제는
기분전환용으로
떡볶이와 순대 세트를
만들어봤어요.

떡볶이야
워낙 만들기
쉬운 요리이고,

순대는
마트에서 사서
물에 끊이기만 한 거라
쉽게 뚝딱 끝났지요. ^^

짜잔~

80.jpeg

베트남에서
첫 떡볶이, 순대라
맛이 괜찮네요.

이번 주에는
제가 듣는
베트남어 수업이
종강하는데요.

말하기, 쓰기 시험도 있답니다.

다시 기운 얻어서
파이팅 해야죠~ ^^

이상 베트남에 거주 중인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베트남에서의 혼자 지내기가 한편으로는 부럽네요~ ㅋㅋㅋ

저도 아직까지는 좋네요. ^^

베트남어 배우기는 어떤가요???
갑자기 궁금해지넹~~~

아주 조금씩 늘고 있어요.
오늘 동네사람들과 베트남어로 이야기 조금 시도해 봤는데...
아직 갈길이 머네요. ^^

This post received a 93%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suddenly12!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suddenly12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93%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