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7 (나에게는 특별한 나라 베트남)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저는 여행을 아주 좋아합니다.
특히 해외여행을 좋아해서,
그동안 참 많은 나라를 가 본 거 같네요.

일본 도쿄 3회, 오사카, 오키나와,
터키 이스탄불,
캐나다 토론토 2회
중국 청도,
필리핀 세부, 마닐라,
태국 방콕 2회, 푸껫,
홍콩,
멕시코 과달라하라,
미국 엘에이, 뉴욕,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
베트남 호찌민, 하노이, 다낭, 나짱, 달랏, 하이퐁.

그동안 방문했던
나라와 도시들이에요.
참 많네요. ㅎㅎㅎ

이 중에 베트남은
저에게 뭔가 특별한 느낌이 있어요.
가장 많이 간 나라 중 하나기도 하고,
한국에 있을 때면
자주 그리움을 느꼈어요.

베트남 음식,
소박한 풍경,
순수한 사람들,
수많은 오토바이들,
아름다운 해변 등...

특히 다른 나라들에 비해,
현지 음식이
제 입맛에 너무 잘 맞는 것을
점점 더 느낍니다.

오늘도 제가 좋아하는
후띠우(Hu Tieu)라는
베트남 국수을 먹었어요. ^^

베 7.jpeg

가격 약 750원

그 밖에도 분짜(Bun Cha),
반쎄요(Banh Xeo),
포(Pho), 반미(Banh Mi),
짜까(Cha Ga), 분보(Bun Bo),
넴(Nem), 짜조(Cha Gio),
팃커쯩(thit kho trung), 껌땀(Com Tam) 등...

제가 애정하는 베트남 음식들이
셀 수 없이 많네요.
비록 최근에 베트남 음식 때문에
체해서 고생은 좀 했지만...ㅎㅎㅎ

그렇게 좋다면,
과연 내가 여기서
평생 살 수 있을까??

그건 아닌 거 같아요. ㅎㅎ
미우나 고우나 아직까지는
한국에 사는 것이 가장 편하네요.

그나저나 오늘 베트남어 수업을
처음 들어봤어요.
청강이었지만,
4시간 동안 나름 수업에 집중했는데,
역시 쉽지 않아요. ^^

이번 주에 어느 학교가 됐든
수업을 등록하려고요.

파이팅 해야죠~

다들 편안한 잠자리들 되세요.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750원 우와. 여행도 많이다니셨네요 글잘보고 보팅후 팔로우하고 갑니다.

완전 싸죠?? ㅎㅎ
저도 팔로우 했어요.^^

후띠우라는 베트남 국수 너무 맛나보여요! 울나라서도 팔았으면 좋겠어요. 만약 팔면 열배가격이겠지만 ㅜㅜ

우리나라에서 팔면 대박 날 거 같은데요.^^

꼭 우리 고기국수 맛이 날것같은데 맛은 어때요?

우리 고기국수보다 훨씬 맛이 있어요.^^

다음부터는 맛에 대한 표현도 적어주시면 좋겠어요.
어떤 맛인지도 궁금하거든요..ㅎㅎ

음..잔치국수같은 느낌인데, 좀 더 걸죽하고, 짭잘한 국물이에요.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었고, 간도 있었어요. 해장할 때 아주 좋을 꺼 같아요. ^^

아..이제야 느낌이 확 오는데요.
다음 포스팅부터 이렇게 맛 표현도 넣으시면 더 재미있는 글이 될것같아요.
고맙습니다. 행복한 저녁 되세요.

국수맛나보입니다!!^^

완전 강추에요. ㅎㅎ
내일 또 먹으려고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

어디든 그 지역의 사람들은 착한거 같아요. 한국도...
다만.. 그게 . ... 집단이 되면.. 좀 어려워지는 듯....

수업 응원합니다. :) 한두마디 정도 저희도 가르쳐 주세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응원 감사해요.
trueonot님도 오늘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300팔로워 이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조금 보팅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65.29
ETH 2302.9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