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55 (베트남식 찰밥.)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어제는 베트남식
sticky rice를 먹어봤어요.

55-1.jpeg

한국의 찰밥과
비슷한 음식인데,

바나나 잎 위에
치킨과 돼지고기가
같이 섞여 있어서,
비주얼도 좋네요.

가격 약 1500원.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Great!!

배가 많이 고픈 상태였어서
그랬는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양이 약간
부족한 느낌이라,

집에 가면서
버거킹에 들려서
햄버거 2개를 샀어요.

55-2.jpeg

가격 개당 약 2000원.

베트남 온 지
2달이 다 되 가는데,
첫 햄버거네요.

버거 맛은
한국이랑 비슷했어요. ㅎㅎ

조만간 sticky rice를
다른 식당에서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sticky rice 너무 저렴하고 맛있어보이네요~~
그에 비해 햄버거는 비싼듯 ..ㅎ

버거가격에 비교하면 비싸긴 하네요. ㅎㅎ

와 베트남 물가가 정말 싸네요! 스티키 라이스에 버거 2개 까지 푸짐하게 드셨네요 ㅎㅎ

버거 하나 먹으니 배불러서,
나머지 하나는 오늘 먹었어요. ^^

역시 베트남 음식이 맛나고 가격도 착하네요^^
또 놀러 가고 싶은 베트남 입니다~

신기한 게 여기와서 한국음식 생각이
그렇게 자주 나지는 않네요.^^

1일 1글 보팅지원하러 왔습니다 :D - (2/7)


06_보팅했곰~.gif
베트남음식이 저한테 어찌나 잘 맞는지 놀러가기만 하면 하루에 5끼 이상을 먹고 오는 것 같아요 ㅎㅎㅎ 이번에 포스팅해주신 sticky rice는 처음 보는 음식이네요. 우리나라 찰밥처럼 살짝 끈적끈적한 느낌이려나요? :D

와~5끼씩이나..ㅎㅎ
밥은 유리나라 찰밥이랑 거의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

이 찰밥은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드셔보셨군요. 베트남 음식 매력 있어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무료풀보팅이벤트 3등당첨. 좋은주말되세요

1900원에 밥과 치킨 돼지고기를 먹을수 있다니 정말 최고입니다. 거기다 맛도 훌륭하다니 ^^
1석4조이벤트 1회차 당첨 풀봇 꽝!꽝!
2회차도 진행중입니다^^

네. 정말 최고였어요. ^^

보팅완료. 베트남 음식이 참 맛있어 보이네요.
즐거운 베트남 생활 되시길 :)

tasquai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433.10
ETH 3607.6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