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51 (집 근처 분위기 있는 카페.)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며칠 전 저녁에
한가로이
동네 주변을 돌아다니다가,

꽤 멋져 보이는
카페가 보여서,
이끌리듯
안으로 들어갔어요.

1,2층으로
되어있었는데,
저는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51-1.jpeg

51-3.jpeg

실제로는
더 고급스러워 보였는데,
사진은 별로
안 이쁘게 나왔네요. ㅎ

푹신한 느낌의
편안한 소파와,
최신 팝송이
들을 수 있었고,

그날은
2층에 저 혼자뿐이라,
좀 더 편한 자세로
핸드폰으로
인터넷 서핑을 하면서
여유를 즐겼어요. ^^

51-2.jpeg

제가 주문한
달달한 커피.

아이스크림도
섞여 있었는데,

맛은 괜찮았어요. ^^

가격 약 3000원.

51-4.jpeg

카페에서 나와
집에 돌아오다가,
너무 이쁜
베트남 아기를 발견해서,
한 컷 찍었는데..

이런... 흔들렸네요. ^^

앞으로
동네 근처에서
편안하게
커피 마시고 싶을 때
종종 여기 방문해야겠어요.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베트남에서 사시나 보네요

네. 호치민에서 거주중이에요. ^^

아~~ 베트남 한번 가보고 싶다 한번도 못갔는데 ^^

시간 되실때 짧게라도 한번 여행 가 보세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보팅파워를 나눠 드립니다~


여유가 너무 부럽네요... 저는 요즘 여유란게 없답니다.ㅡ.,ㅡ

저도 한국에서는 여유없이 살았었는데,
베트남에서 사니까 이런 게 좋네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보팅이벤트 신청하신거 깜빡 하고 보팅금액을 작게 입력했네요 ㅎ 풀봇 해드리고 갑니다 ㅎㅎ 아이가 너무 귀엽네요 ㅎㅎ

너무 이뻐서 인형 같았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728.44
ETH 2653.2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