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47 (베트남 라이브 카페에 가다.)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얼마 전에
라이브 음악이
듣고 싶어서,
3군에 있는
어쿠스틱 바(Acustic Bar)라는
곳에 방문했지만,

음악이 너무 시끄러워서
어떡할까 생각에 잠겨 있는데,
옆에 있던
친절한 베트남 사람이
조금은 덜 시끄러운
라이브 카페를 소개해 줘서
그곳으로 갔지요.

Yoko Cafe.

1.png

2.png

오~괜찮았어요.

올드팝 위주로
연주하고 있었는데,
요일마다
장르가 조금씩
다른 것 같았어요.

그날 연주한 팀의
기타리스트 아저씨 연주가
너무 좋아서,
꽤 오랫동안
공연을 봤어요. ^^

그런데
옆 테이블에 앉아있던
호주에서 왔다는
70대 할아버지가
갑자기 제 테이블로 와서
자꾸 말을 시켜서
조금 귀찮았지만,

외로워 보이셔서
말벗이 되어 드렸지요. ㅎㅎ

image.png

배고파서
해물볶음밥과 맥주도
하나 시켜 먹었어요.

Cover Charge(약 2500원)를 포함해서
총 12000원 나왔네요.

여기 다음에
또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네요. ^^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Congratulations @suddenly1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팔로우 하고 갈게요!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멀리 베트남에서 살고 계신가 보군요. 저도 언젠가는 대한민국이 아닌 타국에서 한번 살아보고 싶어요.

꼭 한번 해 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12.14
ETH 2623.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