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45 (Ho Con Ruy라는 호수에 가다.)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어제는
제 집에서
좀 거리가 있는
3군에 Ho Con Ruy라는
작은 호수에 갔어요.

image.png

45-2.jpeg

45-3.jpeg

한국 분들은
잘 모르는 곳인 거 같은데,
보자마자
평화로움이 확 느껴졌어요.

호수도
아기자기하니 이쁘고,
사람들도 많지 않아서
고요한 분위기에요.

호수 주변에
주전부리도 팔고 있었고,
거의 현지인들만 보였어요.

호수 앞에
살짝 걸터앉아서,
그냥 멍하니
바라만 보고 있는데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

여길 왜 이제 알았을까??

앞으로는
좀 멀더라도
중심가에서 좀 떨어진 곳에도
가끔씩 방문해봐야겠어요.

한 30분 앉아있었나??

갑자기
비가 엄청 쏟아지네요. ㅎㅎ
이럴 줄 알고
가방에 우산을 챙겨왔지요.

하지만
비 오는 양이
어마 무시해서,
호수 옆에 있는
Phuc Long이라는
유명한 카페 체인점에 가서,
밀크티 한 잔을 먹으며
비가 그치길 기다렸어요.

보통은
소나기성으로
많이 내리던데,
어제는 웬일로
비가 지속돼서 오더군요.

하지만 저는
비 오는 날을
좋아하는 편이라 괜찮네요. ^^

이상 나름 운치 있는
토요일을 보낸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풀보팅 이벤트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151.48
ETH 2421.3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