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암호화폐를 살지 모르겠다는 분에게 도움을 드립니다. (자동계산 날짜대비 시세변동표 Google Sheet V1/ 코린이 갓쏘핫의 GR #5))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05
──────────────
코린이 갓쏘핫의 GR


어떤 암호화폐를 살지 모르겠다는 분에게 도움을 드립니다.
(날짜대비 시세변동표 Google Sheet V1)



요즘 암호화폐는 시세가 들쑥 날쑥 하죠?
악재가 조금은 해소되는것 같아서 뭔가를 사고싶어지는 맘이 슬슬 들기 시작할껍니다.
근데... 뭘 사야할지 모르겠다는거죠!!

저역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제가 이리저리 짱구를 돌려서 만들어놓은 Google Sheet를 공유합니다.
거창한건 아니고, 기준 날짜 대비 변동폭을 정리해서 이후 어떻게 변동할지를 예측해보는 시트입니다.


날짜대비 시세변동표 V1

  • 사용법: 시트의 흰영역 [가상화폐,비교일자] 항목에만 데이터를 넣어주시면됩니다.
  • 시세비교: 입력한 날짜와 현재 시세를 비교해서 손익률을 알려준다.
  • 손익률그래프: 손익률을 그래프로 표시한다.
  • 평균값대비편차: 입력한 암호화폐 라인 수익률의 평균값을 기준으로 변동률을 예상한다.
  • 최대값대비편차: 입력한 암호화폐 라인 수익률의 최대값을 기준으로 변동률을 예상한다.
새로고침
  • 방법1: 메뉴 제일 마지막의 새로고침 버튼 클릭
  • 방법2: 브라우저 새로고침(F5 / Command+R)

사용법

  1. 링크 접속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JYX7IwoQi7HLoC38pNAEvqHamF--WJHrEj25471x3-Q/edit?usp=sharing

  2. 파일 > 사본만들기 클릭

  3. Refresh 클릭

  4. 권한 허가

  5. 로그인 및 권한 허용

  6. 기존 데이터 삭제 후 사용


해당자료는 참고용으로 사용하시기 바라며, 투자는 본인의 판단으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데이빗 SMT 토큰 상장 MOU 체결

스팀헌트, 이스팀, 유토피안, 액티핏, 펀디션, 테이스팀, 트립스팀, 디클릭, 엔토파즈, 케이...

Sort:  

Thanks for delegating to @dcommerce. However, the minimum delegation is 500 SP. Please consider increasing to this level which will trigger the upvotes.

@.@ 눈이 뱅글뱅글 돌아갑니다~

걍 스팀 사세요~ 스팀~~~ ㅎㅎㅎ

술한잔하고 찍읍시다!!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2빠 달고 싶었어^
계좌가 화려해서...
마이너스로... 그냥 안보고 산다.
3년만 기다리자

형 3빠야.ㅋㅋㅋ 북이오한테 졌어.ㅋㅋㅋㅋ
마이너스속에서도 슬슬 올릴수 있어.ㅋㅋ

갓쏘핫님이 발굴해서 알려주세요? 전 귀찮아서....ㅋㅋㅋㅋㅋ

자 입금하세요.ㅋㅋㅋ
제가 꿀꺽할께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쟁이네요.ㅋㅋ

얼마나 줄 수 있는데요?

음.... 1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사건!!

Json 형 영어이름 제이슨이야?

ㅎㅎㅎ. ㅋㅋㅋ Json??ㅋㅋㅋ
뽀돌형 공부하자~.ㅋㅋㅋ

Dyson 하자 형은
진공청소기 같은 매력이 있으니

고마워 뽀밴져스~@@

좋은 것 같은데, 왜 전부...^^

시세 안 본지 오렌지네요.

요즘 조금 나아졌죠.ㅋㅋㅋ

좋은자료네요^^ 보클~

감사합니다.

사실 1빠 댓글 달고싶었어 ㅋ

겁나 빨리 왔네.ㅋㅋㅋ

오! 구글시트로 만드셨군요.
단점은 실시간 반응이 좀 느리다는 흠이긴 하는데 날짜별 동향 살펴보기에는 좋을 듯 싶네요.

속도야 돈을 내면 쪼~매 빨라지죠.ㅋㅋ

대박사건!!

결론은 돈입니다. ㅜ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86.15
ETH 2727.4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