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적응기] 17. 스팀잇 성공전략

in #kr-series6 years ago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전략없이 무작정 시작은 했는 데 한동안은 조금 혼란함이 찾아왔습니다. 제가 이걸 하는 게 소통을 위한 게 우선인지 보상이 우선인지... 일석이조 이상이면 좋겠지만 그러기에 제가 많이 부족하네요.
@jesse7 님이 말씀해주시는 전략들을 놓고 고민 좀 해봐야겠어요. 편안안 밤 되세요.

Sort:  

어차피 좋은 sns 놔두고 이걸 한건 모두가 수익을 노리고 하는거겠죠. 저는 그냥 솔직함에 바탕해서 쓴글이었어요. 속물처럼 보이기도 한 이야기라도 건드려주는걸 좋아하거든요. 편안한 밤 되세요~

말씀들어 보니 제가 솔직하지 못한 것 같아요. 좀 더 솔직해져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

그건 아니구요.. 그냥 저는 제가 추구하는 가치와.. 사람의 관계에 대해서 늘 생각해 보거든요. 그래서 지금 만족스러워요~ 늘 방문해 주시고.. 제가 글 안쓰면 걱정해 주시는 분도 계시구요.

적절히 밸런스를 맞춘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