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더조이 또는 달걀공작 01_ 불완전하지만 기분전환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킨더조이 또는 달걀공작 01_ 불완전하지만 기분전환


playing with egg @replayphoto


우울해서 그런지, 불완전 달걀

일이 뜻대로 안되기도 하고, 조금은 우울한데 어쨌든 동영상 촬영 소품들도 필요하니 지난번 포스팅 결론에 따라 달걀공작을 해봤습니다.

처음 쓰는 번호일기: 킨더조이, 리팩토리, 그리고 스팀마트

라일락과 아쿠아 블루 컬러의 달걀과 로켓을 프린트- 나름 맘에 드네요.
조금 기분이 나아집니다.




다른 배색으로 하나 더 하려고 했는데... 달걀 프린트 실패.

라일락 달걀과 같은 브랜드, 같은 종류의 필라멘트인데 이상하게 프린트 도중 바닥면이 떨어지네요. 바닥 보조물을 하긴 했는데 더 '잘'해야 하는 건지.

오늘도 일하는 사이에 잠시 포스팅을 하고 있으니 한번 더 테스트할 여유는 없고 바닥면이 떨어질 때 중단한 대로, 불완전 달걀도 그냥 찍어봅니다.
어차피 칙칙한 그림자 나오게 찍었으니 살짝 다크포스 느낌으로.





불완전 달걀을 날릴 방법

그래도 로켓인데 날렵한 친구에 비해 왠지 날아가기 힘들어 보입니다.
불완전 달걀을 날릴 방법이 없을까... 고민까진 아니고 잠시 생각.
사진수선을 하면서 곧잘 만들었던 풍선을 하나 만들어 줘야겠네요.

색지 + 언젠가 일본에서 사온 패턴지.





풍선은 다음에, 그래도 휴가 전에

이런저런 일정을 보니 그나마 휴가를 낼 수 있는 건 7월 말-8월 초 정도.
초절정 휴가 시즌이라 피하고 싶었지만 어쩔 수 없고
늦은 감은 있지만 이제 예약을 해야겠네요. 올 여름은 부산입니다!

풍선은 글쎄... 간단하니까 다음주쯤 다 만들어 붙이고,
그래도 안 날아가면(?) 조종사를 하나 붙여주든가~ 달걀공작을 이어가면 되겠죠. 나름 시리즈인데.

서울풍경은 한참 못 찍고 있지만 휴가가서 부산풍경은 몇장 건질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기껏 3-4일에 쉬고 노느라고 여기저기 찍고 오긴 어렵겠지만
부산에서 사진찍기 좋은 특이한 데가 있을지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steemit_back-door-(78).gif

리       ,       플                레                이




Sort:  

우아~!! 삼디프린터로 출력하시는거에염?+_+ 멋있네염!!! 삼디프린터 하나 영입하구 싶네여 ㅠ

영입하세요~ 기계는 있으면 쓰게 됩니당 ㅋㅋ

오호........가격대좀 봐야곘네염+_+

요즘은 100만원 미만도 괜찮은거 많아진 듯~
뉴비존님이 사시면 포스팅 완전 재밌을거 같은데요? ^^

제가...설계의 능력이 출중하지 않아서염...ㅎㅎㅎ 알리바바나 아마존에 저렴이 있는지 좀 봐야겠네염+_+ 후후후

꺄 풍선비행이다!

ㅎㅎㅎ 날려볼까요? ^^

얼른 발사 하시죠! 스팀과 함께 우주로~

윽 우주~ 이륙이나 한번 시켜봐야겠어요!

라일락컬러가 예쁜데요!

구색맞출려고 샀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큐레이션 잘 보고 있습니다. p님 다음 글도 기대해요! :)

능력자시네요. 신기합니다!!!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20-1)
시원한 날 되세요!
lucky2_stemp7.gif
https://steemit.com/busy/@lucky2/3pvha2
(자세한 내용 참고하세요^^)

우와 감사합니다!! 덕분에 우울함이 날아갔어요 :)
럭키님도 시원한 하루 되시길~~

행복한 휴가 다녀오세요^^~
3D 프린터로 생각을 구현해 내는 창작을 하시나 보군요.
멋지십니다.

방문 감사! 이걸로 일도 하지만~ 달걀공작은 그냥 노는거예요. ㅎㅎ

멋지십니당. 색지+일본 패턴지로 느낌이 엄청 달라지네요. 고급진 SF 동화? 분위기 납니다~

부산 휴가 사진 기대하겠습니다. 자~알 다녀오세요! ^^

휴가는 예약했는데 그전에 달걀을 날릴지 ㅋㅋ
휴가 계획 하셨나요? 오랜만에 블로그 보러 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81.73
ETH 3407.9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