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ooza] 마이클 포터의 5 세력(Forces) 모형으로 본 스팀잇의 경쟁력은?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듣는 경영학 모형으로 분석 잘 봤습니다^^ 퍼스트무버 효과 중요하죠. 첫 코인을 스팀으로 입문하신 점도 다사다난했던 코인 시장에서 참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이글을 보니 4개월전 쯤 제가 모형은 안썼으나, 셀트리온 주주들과 비교해서 스팀잇도 그만큼 열성적인 것 같다고 쓴 글이 떠오르네요. 편한 주말 보내세요^^

스팀의 향기. 스팀은 무너지지 않는다.

Sort:  

링크해주셔서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셀트 주주들만큼 스티미언들의 단합력이나 행동력이 있다면.. 지금 당장 스파업 추가로 해야겠는데요?

가입초기글인 점 고려해주시면 좋겠네요. 맛집 포스팅도 기대가 많습니다 ㅎㅎ 제가 직접 가볼 수 있는 위치인 곳들을 잘 올려주시는 것 같아요

위치가 비슷한 것은, 왠지 lostmine27님과 저의 생활반경(?)이 비슷해서 그런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요즘 먹스팀/테이스팀은 워낙 수준이 높은 글들이 많아서 경쟁도 치열하고 왠지 쓰기 더 두려워지더라구요. 그래도 투자 관련 글들 소재 좀 떨어지거나 머리 아프면 바로 먹방으로...

네 맞아요. 음식 사진 찍는게 사실 안하던 사람들에게 쉽지 않아요^^
저도 뒤늦게 테스트로 한 번 올려봤습니다.
편하게 하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1.08
ETH 2515.3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