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북스팀 #9] 조 풀리지 - 콘텐츠로 창업하라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크루즈 여행기 괜찮은데요.
북스팀도 괜찮구요^^
저도 고민인데요. 우선은 꾸준함이 중요하네요.
전 올리고 싶은대로 우선은,...
항상 열심히 무언가를 하시는 다람님은 멋집니다.

Sort:  

ㅎㅎㅎ
지금 [제3회 천하제일연재대회]에 참가중이라서,
시리즈물 열심히 포스팅하고 있어요^^

아 그런게 있군요,
열심히 하세요. 열심히 읽을테니까요^^

기범님은 대회와 무관하게, 제가 처음에 시작할 때부터 모든 글을 다 열심히 읽어주셨죠^^

대회기간이 담주 일요일까지인데, 결과가 어찌나올지 궁금합니다

기간동안에는 최선을 다해서 포스팅해보려구요ㅋㅋㅋ

최선을 다하셨으니 좋은 결과 나올겁니다.
그 최선으로 이미 많은 고정 팔로워도 생겼네요^^
저는 이제 명성 47을 간신히 넘어가고 있는데
벌써 50이네요.

참 잘했어요. 이렇게 동그라미 5개 드리고 싶어요.
모든 열심히 하셔서 금방 좋은결과 좋은일 생길겁니다.
제가 자주 하는 말중에 이런 말이 있네요
"진정한 노력은 절대 배신하지 않은다.
다만 시간이 걸릴뿐이다."
항상 "화이팅" 입니다.

그러게요~ 제가 지난주에 크루즈 연재기 시작할때 명성도가 45였는데, 벌써 50이 되었네요.

@joceo00님이 시리즈 태그(kr-series)를 활성화 시키기 위해 뉴비를 위해 주관하시는 대회인데, 이렇게 열심히 하는 계기가 되었네요.

기범님~ 항상 좋은 에너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밤 되세요^^

저도 다람님글 보며 재미, 에너지,배움 많이 받고 있어요
좋은밤 되세요.^^
내일 또 들르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435.35
ETH 3528.5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