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월드컵> 남자 영화배우 월드컵 - 결승전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남자 영화배우 월드컵
16강 대진 결과와 결승 대진표를 발표합니다~

아울러 지난 월드컵에서
저와 같은 선택을 하신 스티미언분들에게
스달 선물도 드려야겠죠?

<스팀잇 월드컵> 남자 영화배우 월드컵 - 16강

저의 선택은
황정민, 하정우, 정우성, 원빈, 안성기, 조인성, 장동건, 최민식
이었습니다~

정답자는 아쉽게도 없었네요~
하지만 그냥 넘어갈 수는 없죠?
한 개 틀린 @aileecho님에게
아차상으로 0.7SBD을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대망의 결승전 대진표를 공개해 볼까요?

※ 황정민 VS 마동석

동표가 나와서 결승전 진출자는 총 9명이 되었습니다~


황정민

대표작 : 너는 내 운명, 신세계, 국제시장, 베테랑, 곡성, 군함도

마동석

대표작 : 범죄와의 전쟁, 이웃사람, 부산행, 범죄도시, 챔피언

하정우

대표작 : 추격자, 범죄와의 전쟁, 베를린, 아가씨, 암살, 터널

최민식

대표작 : 쉬리, 올드보이, 악마를 보았다, 범죄와의 전쟁, 명량

안성기

대표작 : 인정사정 볼 것 없다, 실미도, 라디오 스타, 화려한 휴가

원빈

대표작 : 태극기 휘날리며, 우리형, 마더, 아저씨

장동건

대표작 : 인정사정 볼 것 없다, 친구, 태극기 휘날리며, VIP

정우성

대표작 : 비트, 똥개, 내 머리속의 지우개, 감시자들, 강철비

조인성

대표작 : 클래식, 쌍화점, 안시성(개봉 예정)

정말 쟁쟁한 영화배우들만 남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배우송강호씨가
초반에 떨어져서 아쉽지만 그래도 남은 배우 중에서도
좋아하는 배우가 많아서
마지막까지 재미있게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결승한 명만 뽑기 쉽지 않으실 거 같아서~
두 명 뽑는 거로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우승자로 뽑고 싶은 배우 두 명을 뽑아주세요~
우승자도 뽑고 아울러 저와 같은 선택을 하신 스티미언들에게는
스달 선물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참여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Sort:  

@aileecho
<스팀잇 월드컵> 남자 영화배우 월드컵 16강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입금 완료!

꺄올꺄올꺄올~~~~~~~~~~~~~~~~~~ 감사합니다앙!

와 좋겠다 부럽다 ㅜㅜ

원빈, 마동석
캬~~ 너무 좋네요 ^^

참여 고맙습니다~ ㅎㅎ

재미나네요^^ 보팅하고 팔로우합니다.~~^^

고맙습니다~
시네키님도 참여해 보세요~ ㅎㅎ

아 지금도 참여가능한가요? 저는 하정우 원빈입니다.ㅋㅋ
그리고 저는 '벼리'라 불러주세요~

아 넵~
벼리님 참여 고맙습니다~

최민식 정우성으로 가봅니다 ㅎ

꾸준한 참여 감사드립니다~

즐거운이벤트 감사합니다. 다음 월드컵도 기대할게요!

고맙습니다~
다음 월드컵은 아마 여행지 관련 월드컵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마동석, 원빈
가즈아!!!ㅋㅋㅋㅋ

지수님도 한 번 당첨되실 때가 된 것 같은데~
쉽지가 않네요~ ㅎㅎ

그러니까요.........ㅜㅜ
저는 똥손이라........
이런거 당첨되번적이 한번도 없어요 ㅋㅋㅋㅋㅋ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하정우 , 조인성
가봅니다 ㅎㅎ

베이글님 참여 고맙습니다~
조인성 좋아하시나봐요?
조인성이 추석에 개봉되는
안시성에서 주연배우로
나온다고 합니다~

최민식 하정우 가겠습니다~~~ 🤞🏼🤞🏼🤞🏼

에일리님~
16강전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하나만 더 맞추셨으면
상금이 꽤 됐을텐데 좀 아쉬워요!

최민식 아저씨땜에 상금 놓쳐쓰 ㅠㅜ

재밌는 이벤트네요 ㅎㅎㅎ

고맙습니다~
푸카님도 한 번 참여해 보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057.34
ETH 2546.7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