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월드컵> 남자 영화배우 월드컵 - 16강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남자 영화배우 월드컵
예선전 결과16강 대진을 발표합니다~

아울러 지난 월드컵에서
저와 같은 선택을 하신 스티미언 분들에게
스달 선물도 드려야겠죠?

<스팀잇 월드컵> 남자 영화배우 월드컵 - 32강A조

저의 선택은
강동원, 원빈, 안성기, 소지섭, 마동석, 박보검, 장동건, 유해진
이었습니다~

정답자는 아쉽게도 없었네요~
하지만 그냥 넘어갈 수는 없죠?
한 개 틀린 @imrahelk 님에게
아차상으로 0.7SBD을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스팀잇 월드컵> 남자 영화배우 월드컵 - 32강B조

저의 선택은
황정민, 하정우, 이준기, 백윤식, 이병헌, 정우성, 최민식, 송강호
였습니다~

정답자는 아쉽게도 없었네요~
심지어는 한 개 틀린 분도 없었습니다~ ㅋㅋㅋ
두 개 틀린 @mimistar @docudai-jun
두 분에게 아아차상으로 0.5SBD씩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대망의 16강 대진표를 공개해 볼까요?


황정민 VS 마동석

황정민마동석
두 분 모두 요새 대세 영화배우들이죠?
32강 예선전에서도 경쟁자들을 여유 있게
따돌리고 올라왔습니다~
과연 누가 결승에 올라갈까요?

공유 VS 하정우

공유는 예선전에서 박빙이 예상됐던
강동원과의 대진에서 예상외로 손쉽게
물리치고 16강에 안착했습니다~
하정우는 이정재와의 예선전에서
한 표차로 간신히 올라왔구요~
과연 결승전에는 누가 올라갈까요?

정우성 VS 박보검

왕년의 꽃미남현재의 꽃미남과의 대결입니다~
정우성은 과거에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조각 미남으로 한 시대를 풍미했는데요~
박보검이 현재는 그 바통을 이어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죠!
하지만 같은 꽃미남이라도 이미지는 다릅니다~
한쪽은 강인한 꽃미남이고
또 한쪽은 가냘픈 꽃미남이네요~

원빈 VS 이병헌

크으으으~
"아저씨"원빈32강 예선에서~
몰표를 받으며 16강에 올라왔습니다~
원빈의 인기는 결혼을 해도 식을 줄 모르네요~
반면에 이병헌은 배용준과 공방전을 벌인 끝에
아슬아슬하게 16강에 올라왔는데요~
과연 여러분은 결승에 누구를 올리시겠습니까?

김갑수 VS 안성기

연기력이 출중하신 연기파 원로배우들 간의
대진입니다~
김갑수 선생님과 안성기 선생님 모두
뛰어난 연기력꾸준한 활동으로
많은 후배 연기자들에게 존경을 받고 있는데요~
하지만 결승에는 딱 한 분만 올라가셔야 합니다!

이준기 VS 조인성

조각 미남들 간의 대결이네요~
그냥 조각 미남도 아니고
때로는 모성애를 불러일으키는가 하면
때로는 같은 남자들에게도 묘한 매력을 발산하는
엄청난 내공의 소유자들입니다~
여성 스티미언들의 선택이 결승 진출자
가를 것 같네요~

장동건 VS 차승원

정말 멋진 중년 배우 두 분이 여기서 만났네요~
엄청난 모델 포스예능감으로
어딜 가나 존재감이 무시무시한 차승원씨와
대한민국에서 객관적으로 가장 잘생겼다는
평을 듣는 장동건씨의 대진입니다~
과연 결승에는 누가 올라갈까요?

최민식 VS 김윤석

"아귀" 김윤석씨는 32강 예선전에서도
우승후보를 만나시더니
16강전에서도 우승후보를 만나시네요~
길게 말하지 않겠습니다~
저는 기권합니다~
선택 못 하겠네요~

자~ 여기까지가
<스팀잇 월드컵> 남자 영화배우 월드컵 - 16강
대진표였습니다~
다음 라운드 진출 배우들과는 별개로~
저와 같은 선택을 하신 스티미언 여러분에게 스달선물
드리고 있사오니 재미있는 이벤트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Sort:  

@imrahelk
@mimistar
@docudai-jun

당첨금 입금 완료!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헐 대박ㅋㅋ 오늘도 꼬
황정민
하정우
박보검
원빈
안성기
이준기
장동건
김윤식

32강 A조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마동석
하정우
정우성
원빈
안성기
조인성
차승원
최민식

1번에서 제일 고민했네요.

32강 B조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황정민과 마동석이 요새
대세는 대세인가 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두개나 틀렸는데 그래도 당첨이네요

여기서 이런 재미난 이벤트를 하고 있을 줄이야!!! 저는..
황정민
하정우
정우성
원빈
안성기
조인성
장동건
김윤석

참여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주제를 바꿔가며~♡
계속 진행할 거니까~
꾸준히 참여해 주세요~ ㅎㅎ

네네~~ 팔로했어요! 앞으로 매일 올게요 ㅋㅋㅋㅋㅋ

황정민 하정우 정우성 이병헌 안성기 이준기 장동건 최민식

박빙이예요 ㅎㅎ

32강 B조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황정민
하정우
박보검
원빈
안성기
이준기
장동건
최민식

꾸준히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마동석
공유
정우성
원빈
김갑수
조인성
차승원
김윤석

ㅋㅋ

아이디가 베이글이란 걸 이제야 알았네요~
진짜 베이글이신지 찾아가서 포스팅
정주행해봐야겠습니다! ㅋㅋㅋ

마동석
하정우
정우성
원빈
김갑수
조인성
차승원
최민식


아~ 너무 어렵네요 ㅎㅎ

참여 고맙습니다~
뭐~ 마음가는대로 찍는거죠~ 뭐~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02
ETH 2553.4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