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series] 제로부터 시작하는 코인투자기 9편: 흑우? 왜내가 투자하면 떨어지지?

in #kr-series6 years ago

저 위에ㅡ열거한 코인들 저도 다 들어겄었던 건데요 ㅎㅎ
제 코인 1년 경험에는 ‘존버만이 답은 아니다’ 입니다!
버지 들가서 튀었을땨 팔아야ㅡ했고!
에이다 한창 좋을땨 팔았어야ㅡ했고!
기프토 저점에 들가서 그런 펌핑을 처음 봤는데 그때도 팔았어야ㅡ했고!
ㅋㅋㅋㅋㅋ 리플만 제대로 먹고 나왔읍니다!
전 자금은 존버만이 답은 아니다 ! 라고 믿어요..
하지만 자기의 인생 코인은 존버!
전 이오스는 3년 봅니다! 투자는 자기의 성향을 먼저 이해하고 하는게 옳은거 같아요~~~

Sort:  

그쵸 ㅎㅎ 저랑 정말거의 똑같이 투자하시고계신느낌이 없잔아있군요 ㅋㅋ 정말 믿는 코인들에다 몇년 넣어둘려구요.. 혹시라도 잘되면 저 고래될겁니다!ㅎㅎ

같이 고래 되어보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91.40
ETH 2283.95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