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적응기] 17. 스팀잇 성공전략

in #kr-series6 years ago

이도저도 아닌 저는 댓글놀이 열심히 해야겠군요 ㅎㅎ
근데 제시님 저처럼 얼떨결에 들어와서 재미 붙인 사람도 있어요~~~
전 이오스 아니었으면 이거 시작할 생각 안했을건데 시작하고 빠졌음 ㅋㅋ

Sort:  

음.. 글에도 썼지만.. 그냥 생각의 계기를 마련해 보시라는 취지의 글이에요.

부끄럽지만, 저는 기본적으로 남들보다 뛰어나다고 생각하는 우쭐함이 있는 사람이에요. 방법론에 관한 그냥 아이디어 제시 글이라서 ~ 받아들일 사람만 빋아들이라는 거에요. 제 모든 글은 그런식이에요. 강제가 아니라 이런것도 있다 이정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굉장히 유용하죠!
이렇게 경험으로 터득한걸 풀어 놓기가 쉽지 않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고마워 하시는 걸거에요~~~
전 소통이 좋아요^^
제시님 처럼 차가운척 하면서 심장은 뜨거운 분하고 대화 하는것도 즐겁거든요!!
오늘은 일찍 주무시고 손목! 꼭 진단 정확히 받으세욤...

저 따듯한척 하는데요? ㅋㅋㅋ 저는 손목은 신경도 안써요. 눈 목 소화기 모두 주식 공부하느라 망가져서 ㅋㅋ그대신 저 주식 꽤 잘 봐요.ㅋㅋㅋ 말해놓고도 웃기네요.

상위 0.1%되고 싶어서 많이 노력했어요^^ 즐거운 휴일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