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사업가ㅎㅎㅎ 그냥 결혼하고 집에만 있은지 올해 3년차인데, 다시 직장인은 되기 싫고 뭔가 내가 주도적으로 할 수 있는 일을 찾는 중이예요^^

돈을 버실려면 유튜브 쪽으로 눈을 돌리시길 권장 드리고 싶어요~

네~ 유튜브도 주위에서 추천많이하던데, 제가 제시님 포스팅에 댓글 단 것처럼 주위에서 쫌 하다가 포기하는 사례가 많더라구요. 저는 스팀잇이 더 잘 맞는거 같아서 유튜브는 보류중이예요~ 그래도, 가능성은 열어두고 있으니, 뭔가 맘이 딱 서면 시도해봐야죠^^

돈이 들어가면 본전이 아까워서라도 하게 되더라구요 ^^ 저는 딱 1번만 이야기를 드릴거에요~ 그냥 이런게 있더라 라는 정도루요.

아침에 일어나시면 제가 리스팀 한거 보시고 조건 맞으면 무상임대 빠르게 신청해 보세요!

안주무시면 얼른 제가 리스팀 한글 보시구 무상임대 신청해 보셔요~

아이고....이틀에 적어도 한 번 포스팅하신분에서 탈락이네요..

잘려고 누웠다가 잠이 안와서 다시 접속해서 공유해주신 포스팅은 접했는데ㅠㅠ

제꺼 살펴보니, 한 번 만족못한 시기가 있네요(어린이날 어버이날 연휴때 집에 없어서리^^)

아~ 아쉬워라~

일단 신청해보세요. 특별한날 이틀 빼고 꾸준히 하셨으니까요. 직접 와서 보고 뽑으신다고 하셨으니까요.

사정 쓰시면 되죠. 그 이틀 빼고 다 하셨으면 앞으로의 포부랑 이야기하시면 와서 보시구 판단 하시겠죠. 지레 겁먹지 말아요

네^^ 그래야겠어요~ 역쉬 제시님^^

근데 적어도 이틀에 한개면 한달에 15개만 쓰면 되는데.. 왜 조건이 안된다는 거에요? @@;;;;

아~ 갯수로 따지는건가요? :))

이틀에 한번씩 포스팅을 했어야한다는걸로 이해했어요^^

아~ 그럼, 그냥 신청해야겠네요(구구절절 쓴거 지워야겠어요ㅎㅎㅎ)

어차피 조건 안되면 제외하신다고 했으니 판단하시고, 결정하시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40.43
ETH 2481.9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