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성전청소 #0. 논쟁적 시리즈의 서문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후후 벌써 어제(?)쓴 글이 되었군요.

사실 서문은 세 줄 요약 이런거 안하는게 맞다 생각해서 안 했는데, 이 시리즈 다음 회차부턴 들어갈 예정입니다. 문학에 대한 글이나 표현에 기대는 글이 아니라 그냥 딱딱 논지로 정리될테니깐요.

Sort:  

이거 한번 할께요
어쩌라구요 ㅋㅋ
그 댓글에 빵.~~

여긴 아직 오늘입니다.
암튼 매력있습니다. 점점 빠져들고 있어요.^^
ㅋㅇㅇㄱ(맞추면 대박)

앞글과 연결을 해서 생각해야지요?? 실망

정말 댓글 금지

아 정말 그럴래요.. 앞에글과 연결을~~
암튼 매력있습니다. 점점 빠져들고 있어요.^^ ㅋㅇ이군

성격상 무시할것 같기도 하지만 잠 못잘까? 알려 드립니다. ㅋㅋ
정말 이젠 잠자리로~~ ㅋㅋㅋㅋㅋ
이것도 못맞추면 음~~ 내가 잘못봤어 ㅋㅋㅋㅋ

...전 나름 놀린건데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저두 놀린건데 ㅋㅋㅋ
죄송하긴요. 제가 죄송합니다..
ㅋㅋㅋㅋ

좋은밤 되세요^^

댓글금지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305.10
ETH 2602.1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