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녕, 감정] 08 열등감 - part 2

in #kr-series6 years ago

글과 댓글을 꼼꼼히 보면서 왜케 눈물이 나는걸까요~ 너무 많은분들이 너무나 좋은글로 진심을 담아 쓰시는데 내가 감히 써도 되나 이런 생각도 들고~
전 그냥 성실히만 일하고 있어요~ 창의력도 힘들고 더 많은것을 나에게 기대하는것도 힘들고 어느순간부터 이만큼만 일하는 사람이라는걸 나 스스로 인정하고 그냥 사람 사람처럼 살아가고 있더라구요~ 잘 살수 있을까? 잘 살수 있을꺼야!! 라고 묻고 다짐하고;;; 삶은 정말;;;

Sort:  

그린애플님 쓰셔도됩니다. 너무나 감사한 일이지요. 저도 특히 이번 글에 달린 댓글에 이렇게 따뜻해도 되나 감동하고 울뻔한 순간이 많았어요 ㅎㅎㅎ

성실히 일하고 계시다면 그걸로 충분하시지요. 전 딱 할 일만 하고 있고 조금도 일에 마음 주지 않으려고 애쓰고 있거든요. ㅋㅋㅋ(제가 여기서 찾은 생존전략)

제가 잘은 모르지만 아마 이미 잘 살고 계실 겁니다. 그린애플님 삶에 이렇게 불쑥 인연을 맺게되어 기쁘고 참 감사드립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342.71
ETH 2389.6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