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올 스팀 #73]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일흔세번째 이야기!! 맛있는 고기 구워서 좋은날엔 좋은데이!! 그리고 스팀몬스터 일기!!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월요일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스팀몬스터 이번 시즌 마지막 날!!

랭킹 유지하느라 정신 없는 오전을 보낸것 같네요.

막판에 정말 치열한데... 25위가 목표 였는데... 포기 ㅠㅠ

그럼 오늘은 알코올 스팀 73번째 이야기!!! 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어젠 주말에 울산에서 고기에 쇠주 한잔 못한 생각이 나서 고기를 조금 사서 구워 먹었습니다.

집에서 삼겹살을 구우면 기름과 연기가 엄청 날리기에... 이렇게 양념과 야채를 넣고 함께 구우면 기름이 덜 날린답니다.

비계살이 두툼한게~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제가 비계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고기와 함께할 알코올은 좋으날엔 좋은데이!!

아니!! 아들님이 비계살이 잘 붙은 고기를 밥그릇에 모으고 계시네요.

아들님도 비계를 너무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저와 경쟁자 입니다.

그런데 역시 고기엔 쇠주 한잔 해야 고기가 더욱 맛있는 것 같습니다.

ㅋㅑ~ 정말 너무 너무 좋네요~

그리고 이어지는 스팀몬스터 일기!!

드디어 스팀몬스터 이번 시즌이 끝났는데요.

역시나 막판에 정말 치열하더군요.

25위가 목표 였으나... 일퀘 하기도 힘든 요즘... 겨우 50위권에 들어서

베타팩 10개 받는걸로 만족해야 겠네요.

그나저나 제 위 아래로 친숙한 분들이 많이 보이시네요.

다들 힘겨운 전투 하느라 곳생하셨을텐데...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신나는 팩 까는 시간!!!

15장을 깐다니 두근두근 합니다~

하지만 결과는 흔들흔들 겨우 한장.... ㅠㅠ 대갈장군님 한분 영접하였네요.

왠지 아쉽긴 하지만... 또 다음 시즌을 기대해봐야 겠네요.

그럼 여러분들 오후에도 파이팅 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virus707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virus707님의 [2nd STEEMMONSTERS , JJM BLAST ,Beyond the limits !]리스팀/보팅/댓글 주신 분들에게 소정의 JJM을 발송해드렸습니다.

...om ryanhkr koyuh8 bbooaae maikuraki naha backjungmin kstop1 goodhellofreegon garamee cheolwoo-kim kungdel techshop vip zzings
님에...

주말에 울산 호계역전에서 맛있는 수제비와 막걸리를
마셨었는데, 혹시 대낮부터 얼굴이 벌건 사람 보셨다면... 그게
접니다.^^

아~ 호계가서 찾아볼껄 그랬나 봐요~ ㅎㅎㅎ

수제비와 막걸리 좋지요~~ 저도 먹고 싶어집니다~

랭킹 유지하느라 정신 없는 오전을 보낸것 같네요.

아니 일하느라 정신 없는게 아니라... 랭킹 유지하느라?

사장님 여기요 여기~~~ ㅋㅋㅋㅋ

아들과 경쟁하지마세요~ 양보하세요^^ ㅎㅎ

ㅋㅋㅋㅋㅋㅋ

일하면서 하느라 정신이 없었던 거지요~ ㅋㅋㅋㅋㅋㅋ

경쟁은요... 사실 아들님에게 못 이긴답니다...

고기 맛을 아시는 군요!
고기는 비계죠!ㅎㅎ

맞아요~~ 고기는 비계죠~~~ ㅎㅎㅎㅎ

매일 매일 참 잘 드십니다.
알코올 ~~~

건강 챙기면서 드시고 있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ㅎ 즐겁게 마시면 약이지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45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goodhell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4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레전더리 축하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흔들흔들~~~ 너무 좋아요~~~ ㅎㅎㅎ

비계 싸움의 승자는 누구이셨을까요???
헬로님 아드님?ㅎㅎㅎ

ㅋㅋㅋㅋㅋ 제가 어찌 이기나요~ ㅎㅎㅎ

I am an automatic upvote bot, only for #steemmonsters, #steemmonster. If i liked your post, you will get an upvote. Only for Steemmonsters. Once a day, i published the posts, that have recieved an upvot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30.83
ETH 3105.6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