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의 영어 표현: 제이미 고양이를 (뺐어오기) 위한 생선 9마리

in #kr-series6 years ago

알려줘서 감사해용~~ 예전에 다른분께도 말씀드린 적이 있지만 사실 제 미국생활이 그리 길진 못해서ㅠㅠ 놓치는 부분이 많으니 이렇게 알려주시면 감사하죵~~~ 저는 장어랑 오븐에 굽는 연어 빼곤생선요리는 집에서는 거의 안먹었고 fish전문점보단 그냥 음식점 갔을때 주로 보던 메뉴위주로 적은건데 솔직히 아예 처음 듣는거보니 느낌상 메뉴에서 봤어도 제가 생선인지 짐작도 못했을듯ㅋㅋㅋㅋ 본문에 업데이트 해놓을께요!!

Sort:  

아.. 틸라피아 처음들으시는군요. 저는 너무 자주 봐서 흔하고 유명한 줄 알았어요.ㅋㅋ 업데이트 감사합니다.

아마 보셨겠지만 새로쓴 글에 넣었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48.81
ETH 2345.69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