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m.i. #0. 쓸데없는 정보를 주는 시리즈의 서문

in #kr-series6 years ago

저는 제이미님이 좋아요. ㅎㅎ 이게 뭔 뜬금없는 고백이지? ㅋㅋ 다른 분들 글에 그냥 그들이 좋아하는 답을 하지 않아요. 싫으면 싫다고 말하는 ㅋㅋ 저는 죽었다 깨어나도 못하는 ㅎㅎ 그렇지만 그래도 되는 이유는, 제이미님이 가진 그 에너지와 지식ㅎㅎ 그리고 뭣보다 글이 참 재미있어요. 어렵지 않으면서 깊고 진한 글.. 그래서 피드글에 안보이더라도 꼭 찾아와서 읽는 팔로워 중의 한 분이에요. 멋져요. ㅎㅎ

Sort:  

감사합니다. ㅋㅋ (사실 싫다고 누구 글에다가 말했는지 전혀 기억이 나지 않아요ㄷㄷ;;; 스스로 인지 못하고 있는건가ㅠㅠ) 저도 북키퍼님 글이나 댓글들 참 진솔한 느낌이고 좋아해요! 사실 미루고 있지만 피드에서 우연히 보기가 쉽지 않아서 즐겨찾기를 좀 해놓으려고 하는데 북키퍼님도 꼭 포함이에요. ㅋㅋ

ㅋㅋ 싫다고 한적 없어요. 그저 이건 이렇다 솔직하시더라구요. 보면서 항상 멋지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81.23
ETH 2600.7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