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숨은 골목길 탐방6] 왕가위 영화같은 그곳, 경의선 숲길 혹은 연트럴파크

in #kr-series6 years ago

연트럴 파크 정말 좋죠^^

그런데 요즘 연트럴 파크에 [음주금지] 현수막이 붙어버렸습니다ㅠㅠ
아마도 구청에서 금지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그게 너무너무 아쉽습니다만,
뭐 그래도 먹을 사람들은 다들 먹더라구요ㅋㅋ

오늘 저도 연남동에 있는 피자집을 포스팅 했는데,
연남동 거리 포스팅 반갑네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ㅎㅎㅎ

Sort:  

오오오... 뭔가 통했나봅니다! 봄의 연남동 정말 좋죠^^
음주금지 현수막... 몰랐어요! 아마 주택가인데 늦게까지 맥주 드시고 고성방가? 음주가무? 하시는 분들이 계셨나봅니다.
길거리 스테이크집 옆에 '술퍼마켓'이라고 맥주 편의점이 있었는데 없어졌겠네요.
(거기 바로 앞에 한참 앉아 있었는데, 탭댄스 버스킹 하시는 분 보느라 기억이 잘 안 나요)
봄밤과 연트럴 파크, 정말 찰떡 궁합인 것 같아요.
와 주셔서, 보팅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맞아요 술퍼마켓 아직 영업중이긴 한데,
타격이 클 것 같아서 좀 안타깝더라구요 ㅠㅠ

이래서 뭐든, 과하면 안되는거 같네요
적당히 맥주 몇캔 조용히 먹었으면 좋았으련만 ㅠㅠ

여전히 영업 중이긴 하군요^^ 그나마 다행이랄까요 ㅎㅎㅎ
그러게요~ 잔디밭에 돗자리 깔고 앉아서 맥주 한 캔씩 먹는 분위기가 좋아 보였는데^^
적당한 선을 지키기가 그렇게 어려웠나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25.92
ETH 3120.3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