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 여운이 남는 영화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보통 우주와
관련된 주제의 영화는
항상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일반 사람들에게
아직까지는
미디어를 통해서만
접할 수 있는
미지의 세계이기 때문에
그럴 것이다.

영화 '패신저스(Passengers)'
라는 작품을
관람하기 전에
내가 그랬다.

평소 SF 장르는
안 좋아하는 나지만,

예고편을 보고는
관심이 생겨
감상을 하게 됐고,

탄탄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영상미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몰입해서 보았던 작품이다.

또한 이 영화를 통해
제니퍼 로렌스(Jennifer Lawrence)라는
여배우의 매력에 흠뻑 빠져,

영화 감상 후,
그녀의 다른 작품들도
찾아보곤 했다.

등장인물이
이렇게 몇 명 밖에
안 나오는
SF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지루하지 않았고,

영화가 끝날쯤에는
나름 좋은 메시지도
받을 수 있었던,

나에게는 의미 있었던
영화로 기억된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풀보팅이벤트10등당첨.좋은하루되세요.

재미 있는 영화이군요.
저는 기본적으로 에스 에프를 좋아합니다.
비운의 영화이군요.
영화를 직접 보았으면 좋겠어요.

시간 되실때 한번 감상 해 보세요~

SF 보다는 휴먼 멜로에 까갑네요~

그래서 더 재밌게 봤는지도 모르겠어요~

좋은 영화 추천이네요ㅎㅎ 기회가 되면 한 번 보고 후기를 남겨볼게요

네~ 팔로우 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900팔로워 이벤트 보팅! 하고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7928.13
ETH 3777.5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