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i Cubano#23] 책임감을 짊어진다는 건

in #kr-series6 years ago

전자책 내실생각 없으세요?? ㅎㅎㅎㅎㅎ
@solnamu 님 여기 작가님 추천드립니다.

저두 계획하면 다 해야하고 그랬었는데, 못하면 스트레스받고
이제 그려려니 합니다.
혹시 알쓸신잡 보셨나요?? 거기보면 이런말이
그리스신께서 내게 계획한일을 하지 말라고 계시를 주셨어,
나에게 예약하는 능력을 주지 않으셨어 ㅋㅋㅋㅋㅋㅋ
인간은 완벽한 존재가 아니니까요.

Sort:  

일단 완결이 목표랍니다:D 전자책이라니 ㅋㅋ 생각해본 적 없었지만 감사드려요

ㅋㅋ 여전히 계획을 크게 세우지 않고 살아가고 있어요. 지금은 그럴수도 있지 ㅋㅋ 많이 자신에게 관대해졌습다 ㅋㅋ 계획하지 말아는 계시를 주다니 ㅋㅋㅋㅋㅋㅋ알쓸신잡 최근 시즌 내용인가요? 다시 봐야겠네요 ㅎㅎ

팔로우 했어요! :) 안녕하세요! 전자책 독립 출판사를 운영하는 솔나무 입니다~! 전자책을 출간하고 싶으시면 "원고(한글파일), 전자책 표지(JPG 이미지), 저자소개, 책소개" 가 있으면 된답니다!!!

안녕하세요:D 반가워요. Solnamu님 혹시 기회가 되면 다시 연락드릴게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887.03
ETH 2682.4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