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의 영어 표현: be stressed out (스트레스 받다)

in #kr-series6 years ago

Burned out 이란 표현도 많이 쓰죵~~ 제가 포스팅마다 자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합니다! 이제 안할게요 ㅋㅋㅋ

Sort:  

아네요~~ 이렇게 알려주시면 제가 좋죠~~~ 저도 처음엔 연관된 표현도 함께 많이 하다가 아무래도 연재가 힘들어서 요샌 좀 빼먹게 되었던 것 같은데 이렇게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저번엔 아예 모르던 표현도 알려주셔서 저도 공부도 되고. 담번에도 늘 알려주세용~~~ 아예 영어 연재 해주셔도 좋을듯. 예쁜 사진 빵빵하게 넣고ㅋ

오 노~~~~~~~~~~~~
전 직업을 취미로 하기 싫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잉글리쉬 스터디님처럼 쉽게 풀이해줄만큼 한국어도 잘하지 않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딩한글수준이랍니다 ㅋㅋㅋ

아 한국어보다 영어가 더 편하신가보군요~~ "오 노~~~~~"에서부터 느껴져요ㅋ 막 음성지원되네요ㅋㅋ 사실 전 그렇지가 못해서ㅠㅠ 저도 공부삼아 안까먹게 올리게되거기도 해요. 이렇게 또 종종 들려서 표현 제안해주고 그러세요. 정말 감사합니당!!

아니에요- 제가 생각해보니 넘 생각이 짧았... 누가 내 포스팅에 막 이거해라 저거해라하면 좀 짜증날듯 ㅋㅋㅋㅋㅋ 잉글리쉬스터디님 너무 겸손하십니당! 앞으로 자제할게요 잇힝~

진짜 아니에요ㅠㅠ 진짜 고마운데ㅠㅠ 저도 배우고 또 혹시나 글 나중에 보실 분도 본문에 추가되어있음 좋죠~~ 진짜로 생각나는거있으면 언제든 알려주세용ㅠㅠ 전 외국산 경험이 그리 길지 않고 이제 한국살아서 알던 것도 까먹고 그래서 제 공부를 위해서도 쓰는거에요 엉엉엉ㅠㅠ

오잉~ 외국 산 경험이 길지 않은데 어찌 이리 잘하나요~ 완전 멋집니다앙!!!

에잉 아네요. 앞으로도 자주는 못하더라도 더 잘 준비해볼게요ㅠㅠ

지금도 엄청나게 잘하는데~~~~ 어떻게 이보다 더 잘하나요? 대~~~~~~~~~~~~애박!!!!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000.61
ETH 3105.2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