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과학] 일반인도 인공지능을 알아야 하는 이유.

in #kr-science7 years ago

커즈와일의 책을 두시고 회의론자들의 우려를 담으셨네요! 개인적으로는 커즈와일처럼 좋게 생각하고 싶답니다.

Sort:  

아 그렇네요 ;; 특이점 설명하다가 제 생각을 쓰다보니.. 그렇게됐네요 ^^:;

사실 영화나 각종 미디어에서는 지나치게 자극적인 이미지만 내세우곤 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이 지나치게 두려워 음성화 되는 것도 경계해야겠죠.

어차피 언젠가 도래할 시대라면 음성적으로 안전장치가 부족한 상태에서 나타나는 것보단 적어도 다양한 프로토콜로 보호되는 상태에서 나타나는게 안전하니까요.

네! 맞는 말씀이십니다^^

책을 읽어보시지 않은 것 같다는 의미로 드린 말씀은 아닙니다. 기분 상하시진 않으셨길!

ㅋㅋ 아닙니다!! 좋은 코멘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28.68
ETH 3442.23
USDT 1.00
SBD 2.52